[창간호] 뉴비분들께 고함

Day 2,476, 05:12 Published in South Korea Indonesia by ajhmanjea

안녕하세요.. 신문으로 뵙습니다 Lego소속 ajhmanjea 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저는 이 게임에서 대만으로부터 독립한 한국을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현실의 일터로 본격적으로 돌아가야 하는 저로써는..저 혼자로는 아직도 꿈은 요원합니다.

그래서 아직 힘이 엄청(!) 높지않은 뉴비분들께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http://www.erepublik.com/ko/referrer/ajhmanjea

여기로 저를 추천인으로 새로가입해주세요.

하지만 저는 조금의 빵과 무기를 제외하고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는 뉴비 스스로 이 eSK세상에서 적응하고 살아남는 법을 알았으면 하는 바람 때문입니다.(다른 사람에게 원조를 받지 말라는 소리가 절대 아닙니다!! 국방부 및 Lego보급 없이는 정말 플레이가 힙듭니다.)
그러나 저를 추천인으로 해주신 뉴비분들 전원에게 12월 31일을 기점으로 아래 조건을 일정 기준 이상 충족한 모든분들께 소정의 상품을 드릴 예정이며, 아래와 같은 요건을 충족하고, 힘 순위대로 상위 3명의 경우 14,000원(현금) 상당의 스태쉬 및 파워팩을 질러드리겠습니다.

기준일 2014.12.31
조건
1. 힘 1850 이상
2. 계급레벨 24 이상
3. 데일리 오더를 하루도 빠지지 않을 것 (바주카 100개, 에바 120개 이상 보유할 것)
4. 비활동 기간이 3일이상 되지 않을 것
5. 한국 국적으로 Lego에서 활동할 것
6. 한국 내각의 일꾼이 될 것

위 조건에 부합하면서 힘 상위 3명안에 든다면 파워팩 혹은 스태쉬 원하는 상품을 한명에 한개씩 질러드립니다.

1,2,4 조건을 만족한 나머지 분들에게는 제가 12.31.일자에 제 사정이 닿는 한 소정의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PS1. 내각분들이 필요한 조건을 더 걸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활동을 안해봐서 내각에 어떤 조건이 있으면 더 좋을지 생각하기가 어렵네요...

PS2. 위와 같은 조건은 2년이고 3년이고 이 게임을 계속할 뉴비를 구하려는 노력입니다. 혹시 더 좋은 조건있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