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Day 2,534, 09:31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우정, 이는 우리 Root연합을 결성하게 이끈 단어이며, 또한 우리들을 함께 하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이리퍼라는 가상세계에 존재하는 탐욕스럽고 무질서한 독재국가들로 인하여, Root는 결성 때부터, 많은 시련들을 겪어왔습니다. 하지만, 소국들이 모인 연합으로써, 우리는 이미 알맞은 대응법들을 숙지하고 있으며, 최근 몇 달을 구성원들과 여러 친구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성공적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물론 모두가 그렇듯, 우리도 실패를 경험하기도 하였지만, 그러한 실패들을 기반으로 매일매일을 힘을 키워나갔습니다. 힘과 자금력이 부족한 소국들의 모임으로써, 저희 연합은 존속에 필수 불가결이라 취급되는 데미지나 돈을 기반으로 존속하는 연합이 아니라는 것을 다들 잘 알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나하면 Root를 형성하는 국가들은 이러한 이유가 아닌, 우정이라는 주춧돌에 세워진 가족적인 유대감으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이지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국가들이 떠나가도 말입니다.



왜 이러한 글을 쓰냐면 말입니다. 문제가 있어서가 아닙니다. 바로 어떻게 단결력이 목적을 달성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지 설명하기 위해서입니다. 스크린상에 데미지가 얼마나 뜨던, 돈이 얼마나 있던,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간 이룰 수 있다는 것을요!

이번달, 저희는 세상 사람들이 거의 불가능 할것이라 하는 것들을, 여러 힘듬 상황속에서도 꾸준히 노력을 함으로써 이뤄내었습니다. 우리의 국회 작전이 성공적으로 이뤄진 역사적인 달입니다. Root의 모든 국가들이 국회를 여는데 성공하였다는것이지요. 축하드립니다!

자 그럼, 구성원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의 자랑스러운 에스토니아의 형제들은 다른 핀란드의 공격에 여전히 대비해야 합니다. 이번엔 모든 지역들이 핀란드에게 점령당함으로써, 저번 달 보다 더 복잡한 상황이 되었었지만, 헬싱키를 되찾으며 국회를 여는것에 성공하였습니다. 비록 본토들을 잃었지만, 우리는 곧 그들의 고향을 되찾을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그 날 까지 함께 해주길 바랍니다 o7



코카서스로부터 낭보가 날아왔습니다! 조지아가 성공적으로 뉴질랜드에 공습을 강행하여 오세아니아에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조지아! 오래오래 뉴질랜드의 절경을 즐기길 바랍니다! O7



리투아니아는 이번 토너먼트 기간동안, 스웨덴과 훈련 전투를 하기로 확정지었습니다. 하지만 헝가리가 리투아니아에 전쟁 선포를 하면서 발틱 지역에 새로운 전선이 생겨났습니다. 우리 루트는 리투아니아가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도록 전력을 다해 도울것입니다. 리투아니아 파이팅!



슬로바키아는 현재 평화로운 시기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그런고로 현재 다른 루트의 국가들을 도우는데 초점을 맞추기로 하였습니다. 고마워요 슬로바키아! 위험이 닥쳐오면 우리가 도와줄께요~



우리 한국 형제들이 드디어 장장 3년간 이어왔던 점령기간을 경험하고, 국회를 1년간 열지 못하였어도, 이들은 절대 신념을 잃지 않았습니다. 매 달 이들은 국회를 위해 싸웠으며, 모든 지역이 점령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붐을 일으키는데 성공하였으며, 동맹이 위험에 빠졌을 때 선두에 서서 도와주었습니다. 이러한 한국인들의 얼은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으며 이것은 루트의 끊임없는 국회 개회 작전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번달, 우리는 해냈습니다, 드디어 한국이 국회를 개회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작전에 큰 도움을 준 터키와 크로아티아의 경의를 표합니다, 그들의 무력이 없었다면, 이번 작전은 무위로 돌아가게 되었을 겁니다. 고마워요 친구들! 당신들 같은 친구가 있다는 것에 행복하답니다!



스위스는 한국의 국회 개회를 위해 가장 노력을 많이 한 국가들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 사람들은 한국이 알프스에 안착하는것에 동의하였으며, 이러한 동의는 작전이 좀 더 수월하게 진행되도록 하였습니다. 고마워요 스위스!

하지만 불행히도, 저번주 스위스는 막심한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전 재정부 장관의 횡령으로 인해서 스위스 국민들이 낸 세금 2천 골드 가량이 도둑맞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스위스가 이러한 역경을 이겨내고 다시 일어서길 기대하고, 도움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달려갈거라 약속드립니다.


루트 시민 여러분 : HQ는 커맨더들이나 내각뿐만이 아닌 모든 시민들에게 좀 더 가까워 지고 싶습니다. 한 방법으로,여러분들의 의견들을 활용함으로써,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고로 다음 링크로 들어가서 문서를 하나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tinyurl.com/rootresearch대략 5분 전후 가량이 소모될것이며, 당신의 의견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겁니다.

루트는 지금 새로운 로고를 구하고 있습니다. 만약 좋은 디자인이 있거나 멋진 로고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된다면, 이 사람 에게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멋진 로고를 만들어 주는 분께는 상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루트 만세!






원본 링크

추신 : 의역 좀 많이 했슴다. 직역 하자니 닭살돋고 좀 딱딱하기도 하고, 제가 한국어가 많이 딸려서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