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Crestia] 대통령 선거가 5일 남았습니다!(+후보 출마)

Day 2,506, 08:56 Published in South Korea Chile by KN koyomi

10월 대선이 5일 남은 지금, 현 대통령인 Saetbyul님이 연임이 불투명해진 관계로, 예비 후보를 지명해야 하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거창하게 경선...이라는 이름을 걸고 대선 후보를 선출할까 했지만 당 대표 선거조차도 10~20표가 겨우 나오는 터라... 그냥 네이밍 없이 신청 접수 후 지명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만일 대선 후보 신청자가 2명을 넘어갈 경우, 정당 내에서 간이 경선(채팅, 메일 등)이 열린 뒤 후보가 선출됩니다.

타 정당이나 무소속 플레이어 분들도 정당 가입 후 대선 후보를 신청하면 등록 가능하지만, 우선도로는 기존 정당원보다 다음 차례로 밀리게 됩니다.

대선 후보 신청 조건

- 신청 당시 KE-Crestia의 정당원일 것
- 당선 후 임기동안 정당을 탈퇴하지 않을 것

대선 후보 혜택

- 대선활동자금 500KRW 지원
- 차후 국회의원 선거가 예정될 경우, 우선 순위로 지명
- 20000KRW 범위 안에서, 정당 자금을 정책 자금으로 분야 상관없이 지원

신청은 대선 후보 등록기간까지입니다.



10월 대선 예비후보로 출마합니다.

정당에서 대선 후보 신청자가 나올 경우, 기본적인 요건을 갖추고 있다면 바로 후보를 변경합니다.

기본적으로 당 대표이고 정당 보급의 업무를 하고 있는지라 CP(대통령)는 후순위로 생각했지만... 대선이 5일 앞으로 다가왔는데도 Hayeon님 외에 다른 대통령 후보자가 없는(하연님마저 말을 흐리시는) 것을 보고 암담해져서 예비로나마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대통령 업무로 인한 정당 정책이나 보급에는 문제가 없을 것을 확실하게 알려드리며(하야를 해서라도 유지합니다), 2~3가지 정도를 제외한 모든 정책은 샛별님과 동일하게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만, 대통령 업무를 자세히 모르는지라(어느 누구든 당선이 되면 누군가로부터 기본 업무 리스트가 날아온다고 예상은 합니다만) 선거 전후에 업무를 알아둘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행정부 구성 역시 동일하게 구성되며, 구성인원 추가/감축은 각 부의 장관에게 맡깁니다.

CP로서의 동맹, 연합, 공습 등의 안건은 외교부에서 1차적으로 간단한 의사 번역등을 거쳐 전달한 후, 여러 과정을 거친 다음 실행 시 국민 투표(모든 제한 없이, PTO잔존세력 및 외국인을 제외하고 전부 투표 가능합니다)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투표의 결과는 무조건적으로 존중되며, 안건은 바로 진행되거나 취소됩니다.

CP가 된 후, 메달 금액(5골드)은 다음 대통령에게 전달합니다. 이는 내각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입니다.



p.s 왠만하면 제가 대선에 참가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KE-Crestia는 최대한의 정당활동을 지향하며, 모든 선거에서 후보 제시 및 당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 이 목표는 강제성을 지니지 않습니다. 후보 신청자가 없을 경우, 해당 선거는 시민으로서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