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 세 번째 CC 모금 기사

Day 3,322, 11:2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Rigel K





정부의 재정기획을 맡은 'Rigel K'입니다.
기획재정부의 주된 역할은 국가 활동에 사용될 CC를 모금하는 일입니다.

처음 오신 분들이 많아 보여서 CC에 관해 설명해드립니다.
CC란 Country Currency 이며 국가화폐 즉, 한국에선 KRW 입니다.
화폐 단위는 국가마다 다르지만, 화폐의 가치는 모두 같아서 1KRW=1USD=1UKP 우리는 단위 상관없이 CC라고 부릅니다.

여러분이 기부해주신 CC(KRW)는 다음과 같은 활동에 쓰입니다.
-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우방국과 mpp(군사 동맹) 체결. 국가 당 한 달에 10000cc 소모
- 사격 통제 훈련 보급, 복지부 보급.
- 공군 부대 보급
- Airstrike 준비
- 각종 이벤트 보상


현재 국가 재정은 공적인 업무에 지장을 줄 만큼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공적인 업무를 몇몇 분들에 사적 비용으로 충당하고 있어 많이 곤란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국가에서는 여러분을 위한 많은 업무를 처리 중이며 그것을 위해서는 재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기획재정부의 모토는 '많은 참여, 작은 기부'입니다.
소수의 분들이 많은 액수의 기부보다는 다수의 여러분들이 조금씩 기부하면 매우 이상적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서로서로 부담도 없을 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무리해서 기부하실 것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기부 금액 액수는 절대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냥 여유되신다면 조금씩 모금 부탁드립니다. 국가는 여러분의 1cc든지 1000cc든지 모두 같은 마음으로 받습니다.

CC 기부는 계정Comet Academy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모금 독려 기사를 매주마다 한 번씩 작성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기부해주신 금액은 모두 장부로 기록되어 따로 정리하여 기사로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모두 투명성 있게 오직 공적인 업무에 사용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