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회 경마대회개최를 알립니다. 역대 최고의 상금!!!!!!!!!!

Day 2,934, 03:5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Eureka2011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12월은 어떠신가요? 저는 옆구리가 시리네요.

옆구리는 시리지만 그래도 경마는 지속되야하겠죠?

그래서 저는 제7회 경마대회의 개최를 알리고자 여러분에게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룰은 약간의 변동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
.

1~8번말중에 먼저 골인지점에 도착하는 말을 맞추시면 됩니다. 한사람당 한마리의 말만 고를수 있습니다. (접수처 링크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1. 먼저 턴당 1번말부터 차례대로 0~3칸을 전진 (주사위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주사위봇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2. 20턴안에 제일처음 들어오는 말이 1위 (같은턴에 말이 복수이상 같이들어올경우 공동1위)

3. 1위를 맞춰주신 분들에게는 상금을 드림 (만약 맞춘사람이 복수일 경우에는 상금을 나눠드리며 공동1위의 상황에도 마찬가지로 상금을 나눠드림)

4. 아무도 맞추지 못하거나 20턴안에 아무말도 들어오지 못할시에는 상금이 이월됩니다.

5. 이번 회의 상금은 10000krw 입니다.

추가사항! 이번에는 5턴, 10턴, 15턴에 굴리는 주사위 값은 -로 책정이 됩니다.
예) 주사위 값이 3일경우 말은 3칸 뒤로 물러나게 됩니다.


.
.
.


접수시간은 신문이 업로드되는 현재시간부터 개최시간 1시간 전인 12월 6일 오후6시까지이며 주사위는 "https://www.random.org/" 사이트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랜덤함수사이트는 아프리카를 통해서 공개를 하겠습니다.)

게임의 진행은 이리퍼 카카오톡채팅방에서 진행하겠습니다. 관람하실 분들은 카카오톡채팅방에 조인하여 관람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팅방 링크!

경마의 진행내용이나 결과는 추후 신문을 통해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번대회의 상금은 역대 최고의 금액이 걸려있습니다.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고개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
.
.

접수처 주소 = 링크!
경마가 진행될 경마장 주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