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 5골드 받아가세요

Day 4,144, 04:1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Rigel K

=========
잡소리
=========



안녕하세요 간략하게 제 소개를 드리면 2014~2016년 2년 동안 나름의 제 활동의 전성기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공군) 이후 잠수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현재는 종종 들어와서 간간이 기사나 한국 상황을 지켜봤습니다. 지금까지 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이맆 진짜 드럽게 재미없어 보입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표현이 과격했지만, 게임이 재미없으면 왜 하는 걸까요? 제 기준에선 여러분들은 시간낭비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현 상황에 대한 아쉬움과 게임에 대한 아쉬움 또한 포함 되어 있다는 걸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쉽게말하면 애증이죠.

또한 제목에 작별이라고 적은 건데 이별과 차이를 아시나요? 작별은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되는 것이고 이별은 한번 헤어지면 다시는 만나지 않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영원한 이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좋은 인연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더는 흥미가 생기지 않아 이 계정 또한 정리하려고 합니다. 양도하지 않습니다. 정 밴이 안되면 멀티라도 만들어서 밴 당하겠습니다. 현재 세 번이나 계정 삭제 티켓을 넣었는데 번번이 받아들여지지 않는지 몇 주 동안이나 반복하고 있네요. 황희정승 된 줄 알았습니다 .-.


=========
골드 나눔
=========

가장 중요한 건 저에게 골드가 있다는 거죠.. 이걸 빨리 처분하려면 나눔의 방식이 젤 좋은 것 같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골드가 떨어지기 전까지 나눔하겠습니다.

예전에도 나눔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반응이 좋았죠.

그 때의 기억을 살려서 소진할 때까지 나눔하려고 합니다. 혹은 제 계정이 정지당할 때까지요. 그렇지만 이번에는 뉴비분들은 빨리 접어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100일 이상의 계정만 신청받습니다 당연히 외국인은 안 받습니다. 그리고 제가 맘에 안드는 분도 안 드립니다. 누군지는 모르겠네요.

요약
1. 골드 받고 싶으면
2. 100일 이상의 액티브 계정만!



=========
알 림
=========

추가로 이 계정의 상태메시지를 보시면 언제든지 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타게임 이심이렙을 하고 있으니 타겜오시면 지원은 팍팍 해드립니다. 현재 모두 한반도를 수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한 시대를 함께해서 좋았습니다 모두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