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일보 21호] 2443일자 소식

Day 2,443, 04:2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새벽일보 제 21 호 2014년 7월 29일


안녕하세요!

구독자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기삿거리 제보는 PM으로 해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준속보] 1.대한민국 저항전

어제 저녁, 갑작스러운 경상남도 저항전이 있었습니다. 물론 내각에서도, 루트에서 연것도 아니었지요.
(우리나라 루트 가입했습니다! )

대만의 소행

여기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경남 -> 경북 -> 강원 -> 경기 -> 제주 순으로 강제저항전을 일으킨다는것 같습니다.

구글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 번역해보았습니다.

캠페인 실행을 세척하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제 1 부분의 실행 시간 한국 RL 시간 28분의 7 오후 9:00 닦고 시작합니다.

반란순서
(지명이름및 순서 나열)

좋은 신체 및 탱크 전진을 보관하십시오 감사와


네... 저기 '세척'과 '닦고'가 좀 거슬리지만 무시하고 넘어갑시다 하하...

현재 경상북도 저항전 진행중이고, 곧 강원도 저항전이 시작되겠군요.

충청남도, 충청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는 이번 저항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우리나라 저항군이 거의 100% 이기니, FF와 TP를 위해서라도 전투에 참가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덤으로 북한도 배수초기화로 추정되는 전장이 보이네요. 근데 대만이 아닌 중국이기 때문에 이동비를 감수할분만 하시길 바랍니다.

2. 컴뱃스태시 + 파워팩 = ???

컴뱃스태시와 파워팩이 다시 판매중이네요. 가격은 둘다 9.9유로 입니다.

내용물을 한번 뜯어봅시다. 비교는 저번에도 했고 필요에따라 다르므로 하지 않겠습니다.

컴뱃스태시 : 50골드 + 바주카 20개 + 바주카부스터 20개 + 유료에너지바 20개 + 소형폭탄 5개 + 30일간 로켓 데미지 +30% + 30일간 보너스골드 +10%

파워팩 : 15골드 + 유료에너지바 15개 + 소형폭탄 5개 + 대형폭탄 2개 + 2시간데미지부스터 5개 + 30일 +200 에너지센터 + 30일 +20 에너지부스터

흐아 파워팩 갖고 싶네요 ㅠㅠ 저번 월드컵 파이널, 저번주 주간도전을 하면서 느낀건데, 비파워팩유저는 파워팩유저를 이기는게 불가능에 가깝더군요. 사살수쪽 랭킹에선 압도적으로 밀리고, 데미지쪽에서도 불리하더군요.

결론은 파워팩 짱짱이란겁니다. ㅎㅎ 파워팩은 내용물이 대부분 기간제지만, 컴뱃스태시는 폭탄, 로켓, 보너스골드를 제외하면 영구적이기때문에 랭킹보단 전투지원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3. 2443일 주간도전

우선 특징을 살펴보면 티켓이 등장하였고, 에너지센터와 에너지부스터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에너지센터는 7500명성치의 +250 에너지센터, 에너지부스터는 500명성치와 9500명성치에만 있습니다.

그러니까 파워팩이 없는분은, 이번주는 멀리 안가는게 좋을듯합니다. 빵값폭등의 여파도 아직 다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이런 주간도전은 안좋은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저번주에 퍼주는 느낌이 강했다면, 이번주는 안줄려는 느낌이 강하네요.

흥미롭거나 명성치대비 좋은보상이 있는걸 눈비비고 찾아보았지만,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밑에 이번주 주간도전에 달린 댓글들을 대충 번역해보았습니다.
"아마 이제 에너지센터는 다신 안나올것 같아." , "쓸데없는 주택을 파니까 이젠 주간도전에선 에너지센터를 볼수 없겠지.." , "1000명성치에서 끝내야겠다" , "근데 이러면 뉴비들이 힘들것 같은데?" , "저번주가 좋았지.." , "7500명성치까지 갔는데 고작 +250에너지 센터라고? 미쳤군!" 등의 의견입니다.

무슨말인지 모르겠는건 해석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름 정성들여 쓴것 같은데 지금 기사가 많아서 하위권에서 묻히진 않을려나 걱정이네요 ㅋㅋ

VSR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