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조것 4 (인터내셔널 등)

Day 2,714, 12:1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요것조것!! 이것저것!! 월말이 되면 돌아오는 샛별입니다 ㅁㅇ)!



남아메리카 NAP 결렬

아르헨티나-브라질-칠레-크로아티아를 중심으로 한 남아메리카 NAP 협상이 진행되었으나 아르헨티나가 NAP 조약에 서명하지 않음으로써 결렬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싸우고 있습니다.)
진행되었던 상세 조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렬되었으나 일부 문제이므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림)

1. 아르헨티나와 칠레는 서로의 고유한 영토를 복구하고 전쟁을 종결한다.
2. 칠레, 크로아티아는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을 공격하지 않는다.
3. 아르헨티나, 브라질은 칠레, 크로아티아, 파라과이, 볼리비아를 공격하지 않는다.
4. 우루과이는 크로아티아를 공격하지 않는다.
5. 파라과이, 볼리비아는 아르헨티나, 브라질을 공격하지 않는다.
6. 브라질은 파라과이의 고유한 영토인 Paranena 영토를 복구시켜준다.



전반적인 세계의 전투 상황

칠레-아르헨티나
전쟁이 길어지고 있고 이전에 여러가지로 설명하였으므로 생략, 페루는 전쟁 중단 후 뉴질랜드로 진출하였습니다.
알바니아-세르비아
알바니아는 세르비아와의 코소보 지역에서의 전투를 승리로 가져갔습니다. 이 전투에서의 승리는 매우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세르비아는 역사적(RL)인 이유로 코소보 지역을 다른 나라로 뺏기는 것을 매우 불쾌히 여깁니다.
알바니아가 이 전투를 이길 수 있었던데에는 CO의 힘도 있었겠지만 (코소보 지역의 전투가 매우 중요하다 판단하고 필사적으로 함), 매우 외교 라인을 잘 구축했었습니다. Romy.TR 등의 인물은 확실히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고 세르비아를 맞상대한다는 점과 코소보 지역에 싸움을 걸었다는 점은 반세르비아 세력을 결집하게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의미를 보여준 점은 그리스와의 MPP였는데, 원래 그리스는 예전에 아스테리아 소속이었고 지금은 탈퇴한 상태입니다. 탈퇴할 당시에도 아스테리아 국가들과는 적대하는 행위에 대한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 하였었는데 이를 바꾸면서 굉장히 유연하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세르비아에게도 크게 다가올 것입니다.

그리스-마케도니아
마케도니아는 다시금 일어설 때라고 느끼고 RW를 통해 영토를 복구했으나 여전히 쉽지 않습니다.

미국-인도네시아
이 전쟁은 아직 일어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직 미국 쪽에서 NE 법안은 냈지만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뭐 이 글을 보고 계실때쯤이면 투표를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 부분에 대해서 파시피카에서 얘기하고 있을것입니다. 일단 인도네시아는 전쟁이 일어날 경우 필사적으로 싸우겠다는 각오입니다. 그리고 페루가 뉴질랜드 쪽으로 진출하고 있는 점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현재 인도 지역 쪽에 크로아티아-터키-불가리아가 전선을 형성하고 있고 세계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이 라인을 어떻게든 적들은 해제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기때문에 아시아 지역의 싸움도 일어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배수초기화-
불가리아-인도
한국-대만
그리스-사우디,이집트 등

-훈련전쟁(TW)-
조지아-터키
벨기에-네덜란드 등



요것조것 (2014.12)
1월 국제 동향
2월 국제 동향
3월 국제 동향
요것조것3 (2015.04)

★ 추가로 말씀드리는 것이, 요즘 e한국에서 말로써 사람들을 현혹시키려 하고 돈을 뜯어내려하며 정부를 부정하는 한국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 의심되는 사람에게 이러한 메세지를 받으시게 되면 답하지 마시고, 가감없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이러한 말을 저는 자주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e한국의 국민들이 이 분으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고 더 커다란 일이 생기게 된다면 매우 슬플 것입니다.

그럼 언젠가 e한국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