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연대 전쟁 - 첫번째 예고

Day 2,805, 02:34 Published in South Korea Netherlands by Arcanic Legend


”Let’s get ready to rumble!”

- 마이클 버퍼, 전설의 링 아나운서



연대 전쟁은 연대들과 부대들의 단합을 장려하는 이벤트입니다. 영광과 명예 이외에도, 획득하실 보상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란의 포스트에서 여러분은 연대 전쟁 이벤트의 기본 정보들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상이나 기타 몇몇 정보들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최신 업데이트 포스트는 이벤트가 시작할 때 포스팅 됩니다! 첫번째 예고는 다음 주 이벤트 시작 전에 플레이어 여러분께 조직력과 준비할 시간을 드리기 위해 포스팅 되었습니다.

기본 정보

연대 전쟁에서는 이리퍼블릭의 모든 연대들이 토큰 획득을 위해 서로가 경쟁하게 됩니다.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됩니다. 몇몇 보상들은 일일 행동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는 이리퍼블릭 시간으로 2,807일 0:00시에 시작되고 1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리퍼블릭 시간 2,813일 23:59시에 종료됩니다. (RL 시간 7월 28일 - 8월 3일)

- 시민들은 이벤트 시작 당시의 소속 되어있던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이벤트 도중에 다른 부대나 연대로 옮기는 것은 기여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시민들은 계속해서 자신이 속했던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 만약 시민이 이벤트 시작 전에 어떠한 부대나 연대에 속하지 않았었다면, 처음 그 시민이 속하게 된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부대 가입 전에 활동한 내역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리퍼블릭 시간 2,802일 0:00시 이후에 가입한 시민들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최대 50명의 플레이어들이 1개의 연대에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50명의 플레이어들 중 1명이 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몇몇 플레이어들이 연대를 떠나게 되면,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다른 연대나 부대에 합류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A 연대는 이벤트 시작 때 48명의 인원들이 있습니다. 이벤트 시작 후, 3명의 장병들이 부대를 떠났습니다.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계속해서 분대와 부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이제 이벤트 시작 전 소속이 없었던 2명의 다른 플레이어들이 연대에 합류하였고, 그들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총합 50명의 플레이어들이 이제 연대를 위해 기여를 하게 되고, 아직 3명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만약 다른 플레이어가 지금 합류하면, 그 플레이어는 연대를 위한 기여도를 올리지 못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그 플레이어는 다른 부대나 연대에 합류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국제 연대 경쟁전

국제 연대 경쟁전 리더보드가 연대 전쟁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부대원들이 모은 총 토큰량에 근거하여 상위권 연대들이 랭크됩니다.

토큰들은 특정 임무들, 그러니까 일일 임무, 상위 5위에 랭크된 채로 전투 끝내기 등이 있습니다.

이리퍼블릭 최고의 연대들은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들은 엄청난 양의 골드 덩어리 등이 있습니다. 몇몇 보상들은 일일 보상 형식으로 나오니, 획득을 위해서는 조직력은 필수입니다.

저희는 부대들도 잊지 않았습니다! 연대 리더보드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부대들은 큰거 한방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질문 있으신가요? 의견들은?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추신 - 오타 및 오역 수정 지적 감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