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드 받기

Day 2,471, 10:1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oodogi
< 개요 >


안녕하세요 이번이 2번째 신문입니다. ekorea분들 반갑습니다.
제가 조용히 게임을 하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글을 올리는게 아직 어색하네요 ㅎ


기사를 올린 이유는 다름아니라 이번주 주간도전 관련해서 제가 딜링을 하기 위함입니다.

- 해서 대만 전장을 열 사람들을 모집합니다.
- 대만전 오픈 비용 1000cc는 제가 드리겠습니다. (따로 PM 주시면 됩니다)
- 위치는 제주도
- 시간은 한국시간 27일 오후 6시로 하겠습니다.

대만전 오픈이 목적이긴 하나. 무럭무럭 크고있는 e한국분들께 댓글당 1골드씩 드리는 이벤트도 같이 하겠습니다 (부계정 상관안합니다. 적당히 양심껏 하시면 됩니다. ㅎㅎ)




< GAMA소개 및 ...>

원래는 전 STARK 소속입니다. 현재는 -GaMa- 에 파견 비슷한 형태로 나와 있습니다.
(제가 술이 좀 되서..) 간단히 제가 생각해본 GAMA에 대한 내용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 그리스멤버 주축이나 사실상 중립.
- 인맥위주 운영
- 중립mu 특성으로 인해서 특정집단에 장기적 딜 집중이 어려움.
- 적세력의 고레벨 유저일수록 현 mu에 대한 공포(?)가 큼.
- 1연대 30명 딜량이 평소(비인벤트시) 국가순위 10위권 정도.

대충 이정도입니다.


최근에 재밌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리나님 특유의 공작(?)으로 이런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http://www.erepublik.com/en/article/-1-2417711/1/20

웃긴것이 GAMA애들이 난리쳐도 대만랭커들 2틀간 입도 뻥긋 안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대만과의 총력전이 일어나면 GAMA(제3자)는 무력으로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대만에 워낙 혐한종자들이 많아서요) 하지만 위 사건을 보면 협상용으로는 충분히 먹히는 카드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그게 제가 아직 여기 엠유에 남아있는 이유기도 합니다.



< 마무리 >


제가 다른분들 기사댓글 다는날은 술먹은 날이 대부분입니다 ㅋㅋ 역시 지금도 알딸딸합니다. 언젠가 대만과의 전쟁에 대한 저의 생각을 나중에 한번 꺼내보겠습니다.(제가 이 게임을 하는 이유입니다. 정신 말짱할 때 어느날 꺼내 볼께요 ㅎㅎ)


앞 기사가 프로그래밍에 관한 내용이었는데 너무 재미없는 것 같아서 반성 많이 했습니다.
이번 기사는 조금더 흥미있었다면 좋겠습니다. 담에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 추가 >

조금씩 추가 사항을 적을께요.

- 이번 이벤트의 목적은 개인적인 스탯증가가 아니구요. gama 내에서 저의 존재감. 더 나아가 e한국의 절박함을 딜로써 보여주려고 하는겁니다. (제가 영어가 시원치 못해서 몸으로 때울수 밖에 없네요) 주는만큼 받을거라 생각합니다. 중요할 때 한방에 돌려받겠죠?

- gama가 최근에 급부상하는 분위기입니다. 상위 100위(밀랭기준) 딜러중 1/4이 현재 1연대에 포함되어 있구요. 적대적인 랭커들도 gama에 소속되기를 바라는 분위기입니다.(아마 중립정책때문에 거부감이 별로 없는 듯 하네요. 여담입니다만 고랭커들은 친구중복문제로 특정세력에 딜을 잘 못합니다. 메달사냥은 저같이 중급랭커들이 대부분이네요)

- 이번 저항전은 크게 중요하지 않아서 gama쪽 지원 요청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앞으로 한번 정도만 도움을 받을 생각입니다. e한국은 국력이 대만을 따라가기 전에는 외교적인 부분으로 나아가야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쟁에 참여하실 분들은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가산탕진 하지 마세요 ㅎㅎ

- 개인자격으로 어쩌면 국력에 관계된 전쟁을 상의도 없이 연 것에 대해 내각분들 또는 관계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