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퍼블릭 한글 페이지 번역 관련 안내

Day 2,687, 05:28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샛별입니다.
최근에 이리퍼블릭 한글버전(ko) 관련해서 어느정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번역팀에 원래 몇 분이 계셨는데 RL 일 때문에 바쁘셔서 작년 11월 정도부터 번역이 제대로 되지 않아, 제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그동안 밀렸던 부분들을 번역하여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간혹 번역이 안된 부분들이 있는데 번역팀에서 부탁받은 부분만을 번역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한국어 번역팀에는 저 혼자만 있으므로 번역할 일이 있으면 제가 지속적으로 번역하겠습니다. 제가 혹시 번역하기 껄끄러운 부분이 있으면 가끔씩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 번역이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전에 활동했던 번역팀과 제가 표현했던 부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War Surplus'가 '전투재고'로 번역되어있는데 이것은 이전 번역팀에서 번역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4월부터는 정부 소속이 아닙니다. 아직 저에게 여러부분을 여쭤보시거나 기부 물품을 보내주시기도 하는데 변경되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4월 대통령 하실분은 저에게 알려주세요. 아직 어떠한 얘기도 듣지못해서.. 서포트를 못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4월부터는 당대표를 맡지 않을 예정입니다. 따로 어떠한 후보를 추천하지 않고 투표에 맡길 것입니다.
추가로 이번달부터는 국회 운영하지 않습니다 ㅎ 독재정이라.. PM 안파냐고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참고해주세요.

그럼 즐거운 4월 보내시기 바랍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