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TIMES] 유럽 이슈 5 20151214

Day 2,946, 01:28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minyong2002

20151214 유럽이슈 5


TOP 5

이탈리아, 그 많던 의지는 어디로
- 이탈리아의 의지는 어디로 갔을까. 이탈리아는 슬로바키아에게 영토를 뺏어 완전한 영토 회복을 노렸다.
그러나, 동부를 다시 세르비아가 뺏자 이탈리아는 기세가 눌렸고, 슬로바키아가 다시 북쪽을 점령, 로마도 위기에 처한 상태가 되었다. 이탈리아의 웃는 날은 언제 올까.

TOP 4

영국과 프랑스, 끝나지 않는 전쟁
- 영국과 프랑스는, 전쟁을 뒤풀이 중입니다. 옛날부터 옥스포드 전쟁과 노르만디 전쟁 중이며. 현재는 영국의 옥스포드에서 전쟁을 치루고 있다.

+프랑스, 자네들 지금 영국이랑 싸울 때가 아닐텐데?

TOP 3

대한민국 플루토 가입에 대한 영국의 반응.
- 대한민국이 플루토 연합에 초대 가입되었다. 영국의 반응은 어떠할까? 영국식 영어로 특별히 설문조사 들어갔다. 그 결과 나쁘지 않다가 68%, 매우 좋다가 12%, 왜 들어왔냐는 반응이 11%, 모르겠다 가 9%를 차지했다.

TOP 2

세르비아, 유럽의 동쪽을 제패하다.

-현 시간 세르비아의 나라 분포는 매우 넓다. 이탈리아의 기세를 단숨에 꺾었으며, 보스니아 등의 약소국도 거침없이 집어삼키며 동쪽을 빨갛게 물들였다. 그들은 약소국의 전투와 대항하고 있다.

TOP 1

알비니아, 프랑스를 삼키다.

-아까 TOP4 에서 추신으로 말한 것처럼, 프랑스는 사사로운 감정으로 인해 땅을 잃고 있다. 알비니아는 2일 전 프랑스를 침략, 땅 점령에 성공하여 새로운 다크호스임을 입증했고, 그들은 어제 총공격으로 무려 70%에 육박하는 영토를 뺏어냈다. 그러나 그들의 총공격의 대상은 아직도 영국이였고, 현재는 알비니아와 대항하지 않고 있다.


이상, 유럽 이슈 5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