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TIMES] 유럽 특집 2 - 스페인과 아르헨티나, 포르투갈 [추천 & 구독]

Day 2,914, 06:58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minyong2002

독자 분들 덕에 이번엔 무료로 스페인 마드리드에 왔네요!
세계 투어도 아니고.. 허허, 본론 일단 시작합시다.

1편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스페인은 국토 4/5를 아르헨티나에게 뺏겼습니다. 스페인•아르헨티나•포르투갈이 생각하면 축구가 떠오르겠지만 그런 것 없습니다.

아르헨티나가 스페인을 침략한 것은 오래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세계 1위의 막강한 무적함대입니다.
아르헨티나도 원대한 꿈이 있었습니다.
바로, 유럽 통일입니다, 유럽에서 국력이 가장 만만한 나라는 별로 없었고, 포르투갈과 스페인이 그 첫 목표가 되었습니다만 포르투갈은 왠일인지 공격하지 않고, 물고기의 천국인 스페인 동섬을 뺏는 것을 도와주면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했으나, 스페인에게는 영토를 빼앗으며 치욕을 안겨주었습니다.
현재 제가 있는 마드리드만 아르헨티나 영토 가운데 덩그러니 남겨져있는 상태입니다.

스페인은 반격의 기회를 차근차근 준비해왔습니다.
그러나 국민의 수가 부족했고, 아르헨티나가 세계 1위가 되자 정부마저 아르헨티나 공격을 제재합니다.
현재 스페인은 공격 취소로 많은 인원들이 시민권을 이동했고. 인도네시아와의 동맹을 체결하여 인도네시아를 밀어주고, 강대국으로 성장시켜 도움을 받자는 정부의 선언이 있었고, 하와이 전투에서 스페인 국민들이 많이 보이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

어떻게, 재미있게 보셨는지요?

다음 편에는, 로마의 몰락 편이 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