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세 메모

Day 2,558, 21:4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일부 참고 1 : http://www.erepublik.com/ko/article/2468310 Thx, xSteviex
일부 참고 2 : 여기저기 보고 주워 들은 것


1. 한국은 헝가리에게 공격받지 않을 것이다. 헝가리는 루트 연합 4개국과 접해있다. 리투아니아와의 휴전도 이 때문이었다.
헝가리는 벨라루스에게 2개의 영토를 대여해주었다.
http://www.erepublik.com/ko/article/2468570

2. 에스토니아는 핀란드의 국회를 열지 못하게 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라트비아가 핀란드와 MPP 체결하며 힘을 보태고 있다. 그들은 리투아니아와 에스토니아에 반감을 가지고 있다. 핀란드가 곧 파시피카에 가입할 수 있다고 한다.

3. 한국은 곧 대만의 NAP에 대한 답을 받을 것이다.
스위스 배수초기화 전투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나 MPP 겹침 대비는 준비해야한다.

4. 우크라이나는 루마니아에 5개의 땅을 대여해주었다.
http://www.erepublik.com/ko/article/2465944

5. 오로라는 최근 국회 확보를 하지 못한 나라들을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마케도니아는 실패해 국회를 열 수 없다. 불가리아가 다음 대상이다.

6. 인도네시아는 아르헨티나와 NAP를 체결했다.
http://www.erepublik.com/ko/article/2469012
필리핀 PTO러들이 국회 확보를 위해 날뛰고 있고 인도네시아가 막으려 한다.

7. 의미없는 RW가 활발한 것은 7주년 기념으로 70% 데미지 중가로 인해 TP 메달 획득하기 수월해졌기 때문이다.

8. 영국은 최근 RL을 이유로 대통령이 바뀌었고 캐나다, 포르투갈, 프랑스, 브라질의 동시 공격을 받고 있지만 워낙 영토가 넓어 국회 확보는 문제 없다.

9. 중국은 아일랜드 AS 법안이 처리 되기도 전에 크로아티아에게 점령당했다. 법안 처리 25분 남기고 점령당해 AS 자원을 보존한 게 다행이었다. 이후의 RW도 다 막혔다. 그들은 이번 달 국회를 열지 못할 것이다.

10. 각국 11월 대통령에 대한 설문조사 및 기본 데이터에 대한 기사.
리투아니아 대통령 단호박인줄!
http://www.erepublik.com/ko/article/2465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