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부] 11월 3차 재정 결산

Day 2,559, 01:2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 스위스 영토 대여료 지급



알프스 협력 조약에 의거, 매달 22일이 스위스 영토 대여료의 잔여금을 내는 기준이 되는 날입니다.
정부는 그 동안 매주 스위스로부터 걷힌 세금을 반납하였고, 지난 한 달간의 반납한 돈이 10,000KRW를 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차액을 추가로 스위스 측에 전달하였습니다.
실제로 한 달에 지출한 금액은 2,000KRW 내외입니다.
이 조약은 계속 유지됩니다.



* 이번 주 국고 수익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이번 주 국고 지출은 폴란드, 인도네시아, 터키와의 동맹 연장으로 30,000KRW가 지출되었습니다.

* 이번 주 국가 계정은 기증으로 수입이 있었습니다. (아래 항목 참조)

* 이번 주 국가 계정의 지출 내역은 10,000KRW에서 한 달간의 스위스로부터 얻은 세금 차액에 지난 1주일 간의 스위스로부터 얻은 세금 수입을 더한 4564.74원을 스위스 영토 대여비로 지출하였습니다.



*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총 6분께서 기부해주셨습니다.
총 기부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꾸벅)
× 골드 : 15 골드  × 화폐 : 2,300 KRW  × 음식 : 27,580 HP  × 무기 : Q7 100대
유저별 기부량을 아래에 무작위 순서로 정리하여 올려드립니다.





* 유저별 총 기부량을 아래에 닉네임 알파벳 순서로 정리하여 올려드립니다.





* 샛별이 맡는 재정부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수입, 지출 사항을 국민에게 가감없이 공개하여 부정부패가 될 수 있는 요소를 스스로 제거합니다.
▷ 기증을 생활화하는 대한민국이 되기위해 재정부가 먼저 노력합니다.

* 나라에 기증하기를 원하는 화폐 또는 물품이 있다면 재정부 장관에게 보내주세요.
▷ 기부자 명단은 영구적으로 재정부 결산 기사에 들어갑니다.
▷ 물품의 경우 특정 용도로 사용되길 원한다면 장관에게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왜 기증자를 항상 공개하나요?
▷ 기증을 하시면 재정 장부에 기록이 되지만, 이 장부는 대통령과 재정부 장관만 공유하므로 기증자는 실제로 기증이 된 건지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부자 입장에서 명단 공개가 안 된다면 겉으로는 기부 안한 것과 마찬가지이므로 기부하기가 꺼려집니다.

※ 기증된 화폐와 물품은 어디에 쓰이나요?
▷ 우리나라를 위한 일이라면 어디든지 쓰이며, 항상 사용엔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 9월부터 진행해온 대한민국 역사기록 작성을 이 달에는 단독으로 맡습니다.
지난 기사 등 기록들이 보고싶다면 방문해보세요!

☞ 대한민국 역사 기록 (2014. 09 ~) : http://me2.do/5UIgr1pN



그럼 다음주에 뵈요!

대한민국 재정부 장관
샛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