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국회의원 선거 및 국회에 대해서

Day 2,527, 05:2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 중요함
우리가 에어 스트라이크를 성공한다면 현재 국회의원 후보는 전부 후보 등록 취소한 뒤 이긴 지역으로 이동,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충북 먹히면 충북 신청자 리셋됩니다.
이 모든게 이립시간 23일 2시까지 이뤄져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샛별입니다.
이번 달, 드디어 오랜만에 국회가 열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국회의원 신청은 자신의 정당(당원 수 1~5위 정당만 가능) 페이지에 버튼이 있어 이리퍼블릭 시간 23일 02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국회의원 및 국회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기때문에 안내를 드리니 모든 국민분들께서는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회의원의 신청 조건

* 한국 국적의 시민일 것.
* 1일 2회 이상 접속 가능할 것.
최소 하루에 아침, 저녁은 반드시 1회씩 법안 표결을 위해 접속해야 합니다.

* 국회 통제에 반드시 따를 것.
국회의원이 되면 여러 권한이 생기는데, 이것을 자기 마음대로 사용하는 분들이 꼭 계십니다.
법안을 낼 수 있는 수는 한정되어있고, 시민권을 아무나 승인하게 되면 PTO나 나라를 어지럽히는 분들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제가 통제란 말을 썼지만 모든 법안 제출과 시민권 승인은 논의 후 이뤄져야하며 이래야 잘못되더라도 자신의 책임이 되지 않습니다. (국회 책임으로 만들어달라는 얘기입니다.)

* 국회의원 신분을 앞세우지 말 것.
외국인이 5골드 준다니까 덥석 시민권 승인해주는 분들, 국회의원이라고 시민분들께 시비걸고 그러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또 법안에 Yes 하라고 했는데 어차피 통과될 법안이니까 튀어보이려고 No 눌러서 10:1 만드는 분도 있습니다.
그러려면 신청하지 마세요. 시민권 승인 기록 다 나옵니다.
국회의원은 우리나라를 위해 하는 것이지 내가 골드 얻고 메달 얻으려고 하는 게 아닙니다.
※ 3,4번째를 지키지 않는 분은 즉시 국회의원은 물론이고 한국인으로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 선거 시 주의사항 안내

* 무분별한 투표 홍보 금지
네. 이번 달은 자유선거입니다. 자유롭게 1~5위 당 중 지지하는 당을 투표해주세요.
그런데 '어느 당 찍어주세요' 피드나 채팅으로 남발하시면 저도 어쩔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어차피 국회의원이 됩니다. 근데 왜 제가 이러겠어요?
오랜만의 국회입니다.
우리 클린한 선거를 만듭시다.
※ 아시겠지만 전 정당 차별같은 거 안합니다.
그래서 정당 정치해야 된다는 분들은 이해해드릴 수 없습니다. 유저수 줄어들고 저 접는거 보고 싶으시면 하시면 됩니다.

* 1~5위 당대표는 각 당에 최소 6명 정도의 후보를 두도록 해주시고, 이리퍼 시간 24일 자신의 당에 국회의원 우선순위를 필히 확인하여 FSR 또는 매국 활동을 했던 한국인이 있는 경우 우선순위를 가장 아래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모르니 제가 이리퍼 시간 23일 02시 지나서 각 당의 우선순위 확인 후 해당 인원이 후보 신청을 한 경우 PM 드리겠습니다.
※ 해당 정당에서 경고 후에도 24일에 해당인원의 우선순위 미 변경시 해당 정당에 투표 금지를 홍보 가능합니다.



◎ 국회 운영 안내

* 시민권 승인 안내
한국 국적이 아닌 분들 중 시민권 받고 싶은 분들 있으실겁니다.
한국 영토로 위치를 옮기시고 프로필 화면으로 가시면 시민권 변경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일단 1차로 26일 저녁 10시까지 신청한 분들은 국회 활성화 후 바로 판단하여 승인해드리겠습니다.
※ 절대 국회의원분들은 제 PM을 받고 내용 확인 전에 한국인이 100% 확실해도 시민권 승인해주지 마세요.

* 국회의장 안내
일단 이번 임기만 정부에서 국회의원 경험이 많고 RL당 대표라 국회의원이 될 확률이 높아 제가 의장을 맡습니다.
국회 통제(법안 제출 및 표결, 시민권 승인) 권한을 가지며 법안에 대한 의견 논의를 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정부와의 라인을 잇는 역할을 맡습니다.
저는 먼저 국회의원분들의 말씀을 귀담아들을 것이므로 국회의원분들도 제 말에 따라와주셔야 정상적인 국회가 될 수 있습니다.

* 국회의원 선거 후 안내
국회의원이 된 26일 22시 이후에는 절대 아무 권한도 행사하지말고 제가 국회 PM을 보낼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꼭이요!!!!


* 세금 법안 처리 안내
Donate나 Work Tax 법안도 있지만 일단 보류입니다.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시민이 동의하는 다음의 법안을 각각의 이유로 제출할 수 있게 논의하겠습니다.
(VAT 1%는 무조건 통과시킵니다. 나머지는 논의 대상입니다.)
≫ 시장의 전 품목 VAT 1%로 조정 : 시장 활성화를 위함
≫ 티켓, 주택 수입세 1%로 조정 : 한국인의 판매량이 적어 수입 매물이 있어도 괜찮음
≫ 음식 수입세 99%, 무기 수입세 10%이상으로 조정 : 외국인 판매 차단으로 한국인의 판매 및 수익 지원
※ 물론 잘 되겠지만 시장 활성화가 제대로 안 이뤄지면 재정부가 나서서 활성화 예정입니다.
Work Tax 조정해야한다는 거 알고 있습니다. 시장 활성화 후 세금 수입 조금 확보되면 낮추겠습니다. 바로 낮추면 수입이 200대로 떨어집니다.



길고 강하게 썼지만 그만큼 중요한 일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어렵게 국회를 찾았습니다.
한 분이라도 엇나가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덧붙여 잘못된 국회의 결과는 아래와 같다 생각해주세요.
제가 바라지 않는 일입니다.
(1) 논의 안 된 법안 또는 PTO 세력의 법안 제출로 법안 소모 및 국가 불안 증가
(2) FSR의 무더기 시민권 승인으로 PTO 위험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