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경마대회의 개최를 알립니다. (일정변경으로 인한 신문 업데이트 - 2015년 11월 14일)

Day 2,914, 07:5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Eureka2011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구 에우레카입니다.

다들 저의 복귀보다 경마의 환영을 더욱 반기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금 경마대회를 개최합니다.

룰은 1회때의 간단한 룰로 진행하겠습니다.

.
.
.

1~8번말중에 먼저 골인지점에 도착하는 말을 맞추시면 됩니다. 한사람당 한마리의 말만 고를수 있습니다. (접수처 링크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1. 먼저 턴당 1번말부터 차례대로 0~3칸을 전진 (주사위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주사위봇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2. 20턴안에 제일처음 들어오는 말이 1위 (같은턴에 말이 복수이상 같이들어올경우 공동1위)

3. 1위를 맞춰주신 분들에게는 상금을 드림 (만약 맞춘사람이 복수일 경우에는 상금을 나눠드리며 공동1위의 상황에도 마찬가지로 상금을 나눠드림)

4. 아무도 맞추지 못하거나 20턴안에 아무말도 들어오지 못할시에는 상금이 이월됩니다.

5. 이번 회의 상금은 1000krw 입니다.(이번회차는 인원규모를 짐작하기 어려워 적은 상금을 책정하였습니다. 차후의 이벤트때는 인원에 맞게 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접수시간은 신문이 업로드되는 현재시간부터 개최시간 1시간 전인 11월 14일 오후9시까지이며대회 시작 전까지이며 주사위는 "https://www.random.org/" 사이트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랜덤함수사이트는 아프리카를 통해서 공개를 할지 말지 생각중입니다)

게임의 진행은 이리퍼 카카오톡채팅방에서 진행하겠습니다. 저도 초대를 받고 들어온 입장이라 입장 및 초대방법은 저도 잘 모르니 주변의 고수분을 꼬드겨서 초대받아서 구경하러 오세요~

경마의 진행내용이나 결과는 추후 신문을 통해 올려드리겠습니다. 테스팅의 의미에서 간단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럼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
.
.

접수처 주소 = 링크!
경마가 진행될 경마장 주소 = 링크!


긴급공지 - 일신의 사정으로 인하여 오늘 개최하기가 힘들꺼 같습니다. 내일또한 지스타 관람때문에 시간이 없을거 같아서 16일 오후10시에 진항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