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이리퍼블릭 2012년 공식 회담(정모)

Day 1,827, 16:2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원본링크
http://www.erepublik.com/en/article/erepublik-official-summit-2012-2160193/1/20

한국분들중에 참석하는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혹시나해서 발번역했습니다.
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2012 Official summit 번역글입니다.



1826일이나 되었습니다. 이 모든시간동안 우리는 동맹이 결성되는것을 보았고 국가들이 정복되는것을 봤습니다. 우리는 뜻밖의 전투, 리더의 등장, 영웅의 추락 등 많은것을 보았고 우리 커뮤니티의 복지를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우리는 월드맵이 계속 바뀌는것을 보았고 영토를 지키기위해 밤을 지새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시간동안 우리는 이 게임을 개선시키기위해 계속해서 서로를 도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의 헌신에 대해 감사드리며 우리와 함께 축제를 즐길수 있어 영광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을 12월 9일 로마니아 부카레스트에 있을 이리퍼블릭 2012 공식회담에 초대할수있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여러분들과 또 친구들과 함께 기념할것이고 내년에 있을 전략 개발을 함께 나눌것입니다. 회담이 끝난후 우리는 여지껏 없었던 기가막힌 5주년 기념 파티를 열 예정입니다. 우리는 골드와 2013년 그림(게임)등 깜짝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잇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리퍼블릭에서는 회담기간동안 20명의 참가자들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무료 숙박은 1833일 2:00시전까지 참가신청하는분들중에서 랜덤으로 뽑아 제공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이벤트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erepublik.com/en/main/summit-event.
추가로, 이벤트 일정표를 여기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erepublik.com/en/main/summit-agenda.

여러분들과 부다페스트에서 만나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Regards,
The eRepublik Team


신문 이름에 걸맞게 마무리는 짤방으로

UFC girl - 강예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