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조것

Day 2,583, 01:3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결산 대신 몇 가지 사항 정리해드립니다!😁

1. 이번 달 국회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헝가리가 스위스에 NE를 걸음으로 인해 스위스 영토가 지워지게 되면 이후 어떤 식으로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래도 우리 영토까지 침범은 안하리라 봅니다. 이러면 우리 입장에선 두 개의 영토 중 하나의 영토의 RW를 허용해주던지 헝가리로부터 스위스 영토 하나의 영토에만 RW를 허락받아 양국의 국회를 유지시켜야 합니다.
사실 우리 입장에선 국회는 많은 일을 하진 않고 있지만 정치 시스템의 이용유무는 중요합니다.

2. MPP 유지에 대해서
당초 시리우스가 분열되면서 연합 재편도 활발히 일어날 거라 봤으나 그들은 움직이지 않으려 합니다.
따라서 지금의 4개국의 동맹국을 그대로 유지할 것입니다.

3. 일은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아직 원래 상태는 아니지만 어드바이스나 스위스 대여료 지급 등 할 일들은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열심히 하는 것보다 쉬면서 하려 합니다.
걱정해주시고 격려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두림 ㅁㅇ)!!

4. 이번 달 전세계 CP 설문조사에 대한 기사입니다.
참고용으로 보세요.
http://www.erepublik.com/ko/article/-cps-of-new-world-december-2014-answers-1-3-2476323/1/20

5. 대충의 세계 정세는 이 기사를 참고하세요.
http://www.erepublik.com/ko/article/-mofa-short-news-2477593/1/20

6. 이번 달 국회의원 선거 통제 및 국회 통제는 제가 맡지않습니다.
아마 저처럼 하겠다는 사람이 없으면 통제 없이 갈 것 같습니다. 되도록 맡을 분이 생겼으면 하고, 꼭 없더라도 문제는 크게 생기지 않으리라 봅니다. 최근 몇 달간 제가 봐드리면서 당 대표님들과 국회의원들 모두 어떻게 해야하는 지 가이드라인을 잡아드렸으니까요. 제가 없더라도 잘 돌아가는 eSK를 만드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눈도 많이 온 것 같은데 건강 조심하시구, 연말도 잘 보내세요 😁 그럼!

President of South Korea
SaetBy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