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온 당 홍보 신문! 이벤트 주의! 창고 주의!

Day 1,914, 09:26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Point Man

안녕하십니까 eSK 국민 여러분... 인구수도 줄어든 이떄 이 혼란한 시기!
요즘 피드가 차갑게 식어가는것이 느껴집니다 ... 덤으로 신문의 V수로 알수 있는 현재 활동인구도! 으아앙 4망!

에르네스트 님께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여시는 이떄 이 시기야 말로 당 홍보를 재개할 타이밍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됬습니다.

"우리 공산당은 eSK 최고오오오오오오오!!! (슈트로하임 같은 느낌으로!)"
피드에 빵이 부족하다는 말이 보일떄마다 참 마음이 아픕니다.

우리 공산당에 들어오면 풍족하게 살수 있을텐데! ---!

긴말... 하지 않습니다! 당 소개글에 적혀있는 화려한 문구... !!!!

국가보안법을 준수합니다 / 매일 당피드에 글만 올려도 q5빵 40개씩 드리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All hail Communist Party! All hail Joash!

곧 조애쉬 님께서 오랜기간 봉사하셨던 당수의 자리에서 물러나시고 당수의 자리가 교체되게 되었는데 어쩌다보니 저혼자 후보자가 되어 당수의 자리를 날로먹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새마음 새뜻으로 출발하는 공산당을 위해 홍보를 하려 했더니 어이쿠 ! 에르네스트 님께서 어떻게 이걸 아시고 이벤트를!

요즘 공산당의 액티브 인구도 많이 줄어들긴 했습니다... (투표자의 수를 봐도 알수있고 피드의 수가 적어진걸로도 확연하게 ㅠㅠ...) 하지만 지금 이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 중에 대체 어떤 당에 들어가는 것이 좋은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분이 계신다면 지체없이! 지금 당장! 롸잇 나우! 저슷 나우! 가입버튼을 누르시길 바랍니다!

링크 지금 바로 쏩니다! 발사!

공산당 가입 ㄱㄱ싱

가입하시고 피드에 "우리 공산당의 협동력은 세계 최고오오오오오오!!!" 를 써주시면 Q7탱크 쏩니다! 가차없이! 지체없이! 쏩니다!

왜 저걸 써야 하는지 물어보신다면...

요즘 나오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 너무 재밌어서!!!!!!

죠죠 난 인간을 관두겠다! WRYYYYYYYYYYYYYYYYYYYYYY!!!!

심심하신 분은 꼭 보세요 죠죠의 기묘한 모험!!!

그리고 또 다른 이유로는.... 제 프로필 사진에 맞춰서 이걸 외칠수도 없잔습니까?

"We are Space Marine!!!!"

이야아아앙 인간제국의 외계인 척살은 은하 제이이이이일!!! 언젠가 프사에 걸맞는 40K가 될떄까지 아직 10K이인 저는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만쉐! 공산당 만쉐!
공산당 만쉐는 한번더!



본 단체는 북한과 아무 연관이 없으며 국가보안법을 준수합니다.


원래는 공산당이냐 아니면 사회민주당이냐 로 서로 의견이 다른 분이 계실것 같아 두근거렸는데 그냥 독재네요! 네 독잽니다! 난 사회민주당을 원했는데 확 바꿔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