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출판] 기부 단체, UNITY 발족!!!

Day 2,297, 09:35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본 이미지는 현재 단체와는 무관합니다!!! - 대리출판 주)

UNITY 재단... 이라고 쓰고 Point Man 의 돈기록하는 병이 재발한 장부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현재 자산규모는 약 6만 cc 가 살짝 넘으며 (금 제외) 이돈으로 무기를 사서 팔고~ 차익으로 기부하고 이러는 단체입니다. (이전부터 해왔지만 딱히 기록으로 남기거나 정확하게 차익을 운용한다거나 하는 개념이 없었으니 무효 ~.~)



현재 기부용으로 준비된 빵은 1만개이며 당장에 공장에서 찍어내는것만 해도 2천개이니 언제나 빵만은 넘쳐 흐릅니다...

이렇게 기사로 작성하게 된 이유는 모든 재단의 상징! 돈놀이를 하고자 함인데요



상시 골드 대출이 가능하며 이는 10%의 이자를 지닙니다. (기한은 4주이며 이정도면 충분히 갚을 기한이라 생각합니다.)

단 이 대출의 경우 신용을 보장해주실 분이 필요하며... (뭔지 아시죠? 현실에서 잘못서면 쫄딱 망하는거)

만약 이분이 갚지 못하시면 이분의 신용보장인이 갚으셔야 하며, 신용보장인의 경우 죄송하지만 능력에 따라 신용보장인 신청이 기각될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신청 가능분의 경우 신용인과 대출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자세한건 테이블에서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어디서 많이 듣거나 보신 문구? 보험이라거나?)


어찌됬든 이 재단의 경우는 언제나 대부분의 재단이 그렇듯이 더 나은 사회(?) 를 만들기 위함이며 무료 빵배급이 그 이유입니다. 댓글다시는 분들중 한분마다

q5 빵 100개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7무기는.... 안드려요 설리1



P.S 추가 vote를 누르면 v를 누르신 분들에게 v 의 숫자에 비례한 추가 빵이 나갑니다!
꼭 v라고 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