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주택과 초과 근무

Day 2,583, 06:3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이번엔 주택과 초과 근무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합니다.

가장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주택을 사용하면 1시간에 1개씩 초과 근무 포인트가 생성되며, 이것이 24장이 되면 일을 한번 더 할수 있습니다.

주택(하우스)를 활성화 시키고 1시간이 지나면 창고에 아래와 같은 초과 근무 포인트가 있을것입니다.



이 티켓을 보유한채로 일을하면 밑에 초록색 박스에 '초과 근무'라는 버튼이 뜹니다. 이것을 누르면 경험치 2와 함께 일급이 한번 더 날아옵니다. (만약 번번이 실패한다면, 사장님께 문의해보십시오. 아마 일급에 제한을 두셨을 확률이 높습니다.)

초과근무를 해서 좋은점은,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득이 발생한다는거죠!

대부분 보통 일급은 45~55cc 입니다. 그리고 Q1 주택의 가격은 280~290cc 일것입니다.

계산을 해보면, 이득을 최저로 잡는다고 가정하고 45cc를 받는사람의 1주일치 급여는 315cc 입니다. Q1 주택을 1주일동안 활성화 시키면 초과 근무를 7번 더 할수 있으니, 급여는 총 630cc 가 됩니다. 거기다 주택가격을 높게 잡아 290cc라고 한다면 이득은 340cc가 되며, 이는 하루에 48.57cc를 받는것과 같습니다.

낮게 기준을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3.57cc의 이익이 발생했습니다.

그럼 평균적으로 보면, 일급이 50cc 인 노동자가 Q1주택을 285cc에 구매하였다면, 이익은 총 700cc이며, 주택값을 빼고 하루의 급여를 계산하면 59.29cc가 됩니다. 기준치를 최대로 잡은것도 아니고, 평균정도로만 잡았을 뿐인데 여기서도 하루에 9.29cc의 이익이 발생합니다.

본인의 이익을 직접 계산하실려면, 자산->회사 에 들어가셔서

((총 급여)-(근로세))x14-(Q1 주택의 구매가) = (실제로 받는 일급) 이 됩니다.

그리고 초과 근무를 하고 1시간 안에 한 번더 근무를 할려면 주황색 박스의 '야간 근무'를 해야합니다. 이는 체력을 100이나 소모하게 하므로 1시간 기다리시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Q1 주택(하우스)만 언급 해왔는데, 다른 등급의 주택들은 전투를 목적으로 한것이 아니라면 초과 근무 포인트를 주더라도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주택은 중첩이 가능하므로, 만약 Q1, Q2 주택을 활성화 시켰다면 1시간에 초과 근무 포인트가 2개씩 쌓일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그저 Q2 주택의 구매가를 낮추는것 뿐이지, 이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투를 하지 않는 투클리커에겐 그저 Q1 주택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

그럼 하우스와 함께 즐거운 노동 되시길 바랍니다~!

VSR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