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대한민국의 결단이 필요한 시기, 경기도와 경상남도를 되찾읍시다.

Day 1,325, 19:0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claziharim

친애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현재 e대한민국은 에덴이라는 연합의 준회원으로 가입해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영토인 경기도와 경상남도 두 지역을 같은 에덴 소속인 중국에게 표면상으로는 빌려준다는 명목으로 사실상 반강제적으로 침탈당해있는 상태입니다. 특히 경기도는 현실의 대한민국 수도로서 그런 중요한 지역을 게임상이라지만 다른 나라에 빼앗겼다는 것은 저희 대한민국에게 커다란 치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한국이 루마니아 세력에 의해 정권을 빼앗겼을 당시 한국정부(루마니아 정권)와 중국 정부의 상호협의 하에 이루어진 협약에 의한 결과물로서 한국인들의 뜻과는 상관없이 맺어진 것입니다.

루마니아 세력으로부터 정권을 회복한 지금에도 경기도와 경상남도는 중국의 지배하에 있으며 그 동안 한국은 절대적이 인구수 부족으로 이런 부당한 협약을 두 눈뜨고 지켜만 봐야 했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그 동안 수복된 한국인 정권하에 본국의 국토를 회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현재의 중국과 같이 우호국임을 빙자하여 그 동안 상당수의 우리나라 지역을 무상으로 임대하여 자신들의 뱃속을 채우던 대만으로부터 전쟁과 협상을 통해 중국에게 침탈당한 경기도와 경상남도를 제외한 모든 국토를 해방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의 저력을 세계에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국민 여러분, 이제 중국에게 빼앗긴 경기도와 경상남도만 남았습니다!

현재 중국은 ONE, 원이라 불리는 연합과의 전쟁에 당면해있습니다. 원 연합은 저희가 속한 에덴과 테라라는 연합들과 전쟁 중이며 숫자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원 연합 특유의 굳건한 단결력으로 오히려 비슷한 크기의 두 연합과의 전쟁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한민국도 비록 수는 작지만 그 동안 많은 위험들 가운데서도 나라를 지키고 힘을 길러왔습니다. 최근엔 오랫동안 기원해왔던 베이비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신규유저가 대거 유입되었고, 제대로 된 한국인 정권하에 단결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절대적인 약세로 여겨지던 인구수가 늘어남으로써 새로운 강대국으로 비상할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의 본토를 회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그리고 회복할 영토를 지켜낼 최소한의 국력도 준비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단합한다면 대한민국은 충분히 중국으로부터 빼앗긴 경기도와 경상남도를 해방하고 지켜낼 수 있습니다.

중국이 같은 에덴 소속이라지만, 솔직히 저희는 중국으로부터 연합국이 아닌 변방의 오랑캐 취급을 당했습니다. 중국은 대한민국이 자신들의 속국인 것마냥 본국의 영토를 무상으로 침탈해가기까지 했습니다. 아무리 같은 연합이라지만 저희 대한민국은 원이랑은 강대한 적을 맞이한 중국을 도와줄 의리 따윈 없습니다.

옛말에 오는 정이 있어야 가는 정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 원과 중국과의 전쟁이 대한민국의 국토를 수복할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눈에는 눈으로, 이에는 이로 그 동안 받은 것들을 고스란히 되돌려주어 대한민국이, 저희 한민족이 결코 호락호락한 나라가 그리고 민족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언제까지 연합이라는 미명하에 대한민국이 중국으로부터 욕봐야겠습니까? 그런 것이 연합이라면 연합을 탈퇴하더라도 대한민국은 완전한 자립을 되찾아야 합니다.

짱개가 무서우십니까? 수만 믿고 나대면 을지문덕 장군님처럼 수장시켜주면 되고, 오히려 저희가 게임상으로나마 오래 전부터 원래 저희 영토였던 저 백두산 넘어 요동까지 먹어줘야 합니다.

현정부는 이번 중국과 원 연합의 전쟁에서 형상을 하던 무엇을 하던 전쟁을 불사하더라도 대한민국이 중국에게 빼앗긴 경기도와 경상남도를 되찾아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이상 “나는 중국과 원과의 전쟁에서 한국이 이름뿐인 연합이라는 이유로 중국을 지원하는 것에 반댈세!”

이번에 새로 이리퍼블릭을 시작하신 분들 역시 1차적으로 게임상으로나마 한국이 중국에 영토를 침탈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e대한민국에 힘이 되어주시기 위해 오신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그런데 중국에게 빼앗긴 경기도와 경상남도를 되찾지는 못할망정 저희가 중국을 지원해주어야겠습니까?

무상으로 대한민국이 자신들에게 영토를 빌려주었다는 중국의 주장이 저는 무슨 멍멍이 소리인지도 당췌 모르겠고 저희 한국인이 무상으로 본국의 영토를 빌려줄 우매한 민족이 아님을 압니다. 만약 그래도 정부가 이번 전쟁에 아무런 조건 없이 중국을 지원해야겠다면 저는 혼자서라도 원 연합에 합류하여 짱개를 물리치겠습니다.

부디 현정부가, 대한민국이 현명한 판단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충심으로 e대한민국 전라남도 현 국회의원 claziharim 드림.

- 이 뉴스를 보시고 구독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 모든 대한민국 국민분들에게 하루 빨리 대한민국이 온전한 국토를 모두 회복할 날을 기대하며 Q5빵 10개씩 보내드립니다. chain shout도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