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를 노리고 기사를 쓰는 맹수의 눈빛.txt 가 아닙니다!

Day 1,852, 03:19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Point Man

아니! 지금 이 타이밍에 기사르 쓰면 마치 탱크를 노리고 쓰는것 같잔아!
진짜 노리고 있을지도

화폐가 이렇게 고귀한(?) 존재가 될거라 생각치 못하고 창고 업글하는데 수천krw씩 써버린 저의 과거가 문득 떠올랐습니다.

아! 그때 그시절이여!

아마 꽤 대다수가 그러고 있으실거라 믿슙니다. 사실 제 신문의 창간 목적은 한국의 문화 및 저 멀리 섬 짱개와 짱개의 문화 그리고 그외 우리와 알게 모르게 관련있는 국가들에 대한 정보를 열심히 글로 쓰고 서로 비교할려고 했으나... 고대사에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에 대한 첫번째 ...) 글을 썼지만 서로 논란의 여지만 만드는것 같더군요 (특히 환빠라는 소리에 뭐라고 해야 하나 싶었습니다. 그나마 동북아시아 권 문화에 전체적으로 퍼져있는 지도를 사용했는데 ㅠㅠ 확마 진짜 환빠 지도 들고올까요)

뭐... 터키하고 불가리아는 완전히 하지도 않고 각각 1부(심화적으로 들어가기전의 전체적인 맛보기) 가 완결편이 되는 사태도 일어났죠<<<

사실 저는 시작한지 그다지 오래됬다고는 못합니다 작년부터 시작했으니까요 ... (오픈때 시작하신 분들에 비하면 뭐,,,,) 그때는 그냥 뭔지도 모르고...


뭐? 한대만 더때리면 된다고? 0.1골드 주면 피채워준다고? ㅇㅇ 0.1골드 바치겠음

야! 잡았다!
이런 상황을 많이 만들어 냈었죠 저런식으로 허비한 골드가 대체 얼마인지 상상도 않됩니다 ㅋㅋ

오늘은 우리의 숙적 중국... 에 대해 알아보기 보다는 먼저 대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대만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군요(사실 대만은 숙적이라 보기도 힘든게... 사실상 대만은 중국의 대리 통치랄까... 그수준에 머무르는 중국산 애완견 이니)

어쩃든 문의를 보낼때 답장하는 x라x 와 같은 지능을 지는 x만에 대하여 알아 봅시다.

대만은 원래 섬짱x의 나라는 아니였습니다. 모든 국가의 뿌리가 그렇듯이 여러 설이 있습니다. 가장 유력한건 말레이계 원주민에 오스트로네시아어족 이랍니다~(라고 위키가 그래요 일본과의 연관 가능성도 있다는 설도 있슙니다.) 우리가 섬짜장이라 부를수 있는 시대는 17세기 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이전은 섬짜장이 아니라 양놈들처럼 일하 포르모사 라고 하시던가 하시면 될겁니다.

어쨋든 본격적으로 현재의 중화민국(리퍼블릭 오브 타이완)이 세워진건 1910년이라 보면 됩니다. 본토에서는 공산주의 정권이 승리하였기에 세워진 일종의 망명국이라고 봐야 겠죠(중국과 수교를 맺은 대한민국을 '배신자' 라고까지 칭하면서 비난하던 대만이 이리퍼블릭에서는 왜 이러는지 참으로 재밌습니다.)

사실 대만은 과연 '국가' 로 봐줘야 하는지에 대해서 논란이 생길수도 있을 정도의 국가입니다. 구호기사단 수준은 아니지만 좀 빈약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 (중화민국 말고요) 에서는 '대만이랑 아는채 하면 나는 니들이랑 말도 않섞을거임 흥!' 이러고 있기 때문에 대만으로써는 언제나 땀만 뻘뻘 흘리는 입장이겠죠?
게다가 아시아에서는 1992년 우리 대한민국을 마지막으로 모든 국가와 단교! 우왕 축하해요 아무도 당신을 제대로 내실이 잡힌 국가라 보지 않는거 같아요 현재 이루어 지는 외교적 관계는 공식적이 아니라 비공식적이라 보는편이 맞다고 봐야합니다. 이게바로 불륜

한때 우린 대만과 혈맹이였습니다.(터키에 비하면 아니지만요...)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사실 이라 생각합니다. 대만애들도 잘 모를것 같군요 북한은 중국과 친하고 우린 대만과 친하다... 이게 1992년 전까지의 정론이였습니다.

1992년 이전과 이후로 관계도 많이 바뀌고 어쩌고 저쩌고 됩니다. (대만이 북한하고 친해질려고 손을 내밀게 됬다거나 하는 식으로 말이죠)




그외 제가 아는것들은 사실 다 위키백과에 이미 적혀있어 쓰기도 민망하더군요
(위에 써진것도 대부분 위키에 나와있을 겁니다.)

역사를 한번에 보여주는게 위키백과에 있더군요

뿅!



포르투갈 ->짱꺠->일본(식민지배)->섬짱깨 라고 되있지만 그사이에 한번더 그냥 짱깨를 넣어도 됩니다.
(이리퍼에서 마저도 일본과 으르렁대고 있었다면 일본 대신에 무슨 단어가 들어갔을지 알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저 시절의 일본에는 그냥 그단어 넣고 싶어요)

현재 일본과 대만이 서로 친하게 지내고 있지만 뭐.. 수교를 맺은 상태는 아닙니다. 근데 진짜 신기하네요 대만과 일본의 교류는 서로 활발한데다 서로 외교관계도 좋은데(대만으로 써는 아시아에 남은 하나뿐인 동앗줄이죠) 이리퍼 세계에서는 전혀 X!!!! 니까요
멕시코와 미국은 않그러던데 신기하게 요 대만은 왔다갔다 합니다 서프라이즈!!!

대만에 관련된 여러 명소 사진은 이미 예전에 올렸고 하니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그냥 이 신문의 중점은 이겁니다.

대체 이리퍼의 대만 애들은 정체가 뭐냐? 진짜 대만인이라면 이러지 않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