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본 전쟁 발발!! : 한국이 일본을 용서 할수 없는 이유(no trans)

Day 899, 10:3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eonghyun

드디어 일본이 침략 야욕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현실 상황에서도 지난 36년간 지배를 하며 많은 한국인들을 그들의 전쟁에(세계대전) 강제로 징용시키고, 위안부 같은 것을 만들어 아녀자를 희롱하고 노예로 삼고 노동자들은 죽도록 일만 시키다 죽으면 아무대나 대충 묻었습니다. 그리고 "마루타 부대"라는 것도 만들어서 독일보다 더 악랄한 생체실험을 자행함으로서 수많은 한국인들이 죽어 나갔습니다. 또한 한국어를 금지시키고 문학적으로도 심한 억압을 했습니다. 학교의 일본인 교사는 군복차림에 칼을 치고 다녔고 학생들에게는 강제로 일본의 천황을 숭배하게 했습니다. 이름도 일본인식으로 강제 개명 시켰습니다. 일본인들이 조선에서 행패를 부리거나 사람을 죽여도 그들은 형식적인 취조만 받고 풀려났으며, 한국인들은 세계대전에서 일본이 패망할 때까지 숨죽이며 살아왔습니다. 36년간의 지독한 지배가 끝난 뒤에는 일본의 국가전범들은 웃기게도 신사에 안치되어 신으로 떠받들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자체가 싫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그동안 죽어나가고 피해 받았던 우리 민족에게 사과는 했으면 합니다. 하지만 현실세계에서의 그들은 사과하기는 커녕 역사를 조작하고 은폐하기에만 급급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피해자가 일본정부 상대로 건 소송은 무기한으로 연기되어 기다리지 못하고 생을 마감하시는 분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독도를 자신들의 땅이라고 일제강점기 때의 강제조약 문서나 신빙성 없는 자료를 내밀며 한-일 간의 갈등을 오히려 악화 시키고 있습니다.

그런 일본이 가상세계에서까지 한국을 좌지우지하려 든다니 아무리 게임이라도 제정신이 아닌 민족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저 일본의 제국주의 야망을 게임에서라도 꺽어보고 싶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번역을 쓰기에는 버거워서 못 썼습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알리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