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 TIMES] 유럽뉴스 20151126

Day 2,928, 04:56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minyong2002

WORLD TIMES 20151126

{유럽 뉴스 1} - 이탈리아의 반격

이탈리아는 큰 변동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로마를 재탈환 하였고, 북쪽을 향해, 슬로베니아, 세르비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고, 이리퍼블릭경 2924일, 100일 동안 식민지화되었던 밀란의 서쪽을 재탈환합니다.
슬로베니아는 이탈리아의 기세에 밀린 듯 밀란까지 내줬고, 현재는 스위스와 전쟁 중으로 이 마저 패색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2926일 현재, 완전한 영토회복에 한 발짝 앞서나가기 위해 이탈리아 동부(세르비아 영토) 를 공격 중에 있으며, 이를 본 크로아티아도 세르비아를 상대로 영토회복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동부 재탈환 성공 시, 중부를 공격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밀란을 슬로베니아로부터 지켜내겠다는 연설을 했습니다.



{유럽 뉴스 2} - 그들만의 리그, 독일•그리스•폴란드

이리퍼블릭의 유럽지도 중 독일을 보십시오, 뭔가 많이 북쪽으로 가지 않았나요?

오늘은 독일, 그리스, 폴란드의 그들만의 리그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7일 전 만해도 독일은 그리스라는 큰 벽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새로운 벽이 그리스라는 벽 사이에 끼어 생겼습니다. 그 벽의 이름은, 폴란드.

그들은 옛날부터 독일을 위협했습니다.

독일은 그들에게 밀려 위쪽으로, 점점 위쪽으로 올라갔고, 독일의 동부는 그리스, 폴란드가.
남부는 그리스가 차지하게 됩니다.

덴마크가 있는 반도까지 가게 된 독일은, 올라갈 곳이 필요했고, 덴마크를 공격하는 데까지 이르게 됩니다. 덴마크는 독일을 얕봤던 것 같습니다.

독일이 강했다면 여기까지 올라왔을까?

그러나, 그들은 강했습니다.

그저 그리스와 폴란드가 독일보다 강한 것 뿐이였죠. 덴마크는 반도를 빼았기자 스웨덴을 공격했고, 돌이킬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됩니다.

덴마크 VS 스웨덴 VS 알비니아( 제 3자)

그들만의 리그 2, 승자는 누가될까요.


여러분의 후원이 품질 좋은 신문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