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조것6 - 세계정세/무기나눔/보병키트판매 등

Day 2,744, 06:0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한국 복귀 신청 기념 기사입니다!# 이 기사가 골드를 쓰는 마지막 기사가 되겠네요.

% 최근 세계 정세 설명

- 대규모 전쟁은 현재 대부분 소강상태입니다.
이벤트로 인하여 TW 등이 활발해질 수 있습니다.

- 네덜란드 vs 독일 : NSPP 탈퇴로 인한 전쟁



2014년 6월 4일 체결되었던 NSPP(North Sea Protection Pact : 북해 보호 협정)는 영국, 벨기에, 덴마크-독일 연합(Germark에 대해서:한글판), 네덜란드가 공동으로 체결한 협정입니다.
그들은 이 협정을 통해 상호국 간에 공격을 금지하고 협력을 도모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GerMark(덴마크-독일 연합, 이하 독일로 표기)는 영국과 함께 2,722일 (2015년 5월 24일) NSPP 협정국에서 나감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협정국가 사이에 의논을 하던 IRC 채널인 #NSPP와 #NSPP.Strike가 몇달 동안 사용되지 않았으며 이제 그들은 NSPP를 굳이 맺지 않더라도 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협정 조항 중에 협정국이 공격을 받게 되면 MPP 제안을 할 수 있음이 명시가 되어 있는데 그것을 NSPP 국가들은 하지 않았고 네덜란드가 3달 전 시도한 포르투갈 AS(법안만 내고 성사되지는 않음) 역시 공동으로 이러한 사항을 의논해야 함이 조항에 명시되어있음에도 불구, 이를 따르지 않은 것이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그리하여 독일은 NSPP 탈퇴 후 네덜란드로 NE를 걸게 되었고 현재 전쟁을 치루고 있습니다.


- 일본의 유럽 진출은 거짓이었다? : 일본-벨기에의 협정

일본과 벨기에의 전쟁은 왜 일어났던 것일까요?
일본은 얼마 전 벨기에로의 AS를 계획했습니다.
일본은 쿠바 정부의 협조로부터 시작된 그들간의 오랜 합의에 의한 결과라고 밝혔습니다.

세부 조항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벨기에는 브뤼셀 지역을 가져갑니다.
2. 벨기에는 영국으로부터 플랑드르 지역을 가져옵니다.
3. 플랑드르 지역을 가져온 후에 벨기에는 일본에게 브뤼셀 지역을 줍니다.
그리고 벨기에는 플랑드르 지역에 계속 머무르고, 일본은 플랑드르 지역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4. 매달마다 국회의원 선거가 있기 전에 일본은 벨기에에 한 개의 지역을 주어야 합니다.
5. 선거 이후에는 다시 벨기에는 그 지역을 일본에 반환합니다.
6. 벨기에로부터 얻은 세금은 일본이 전부 반환합니다.
7. 일본은 NSPP 협정국(위에 설명함)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이 협정은 2번 조항에 의거 영국 정부에도 협조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협정으로 얻는 이득은
벨기에는 항상 의회를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 (만약 플랑드르 지역이 다른 나라의 땅이 된다면 일본이 벨기에에 땅 하나를 제공)
일본은 플레이하는 것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을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일본은 브뤼셀 영토를 차지했고 이후에 왈로니아 지역도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벨기에의 입장은 너무나도 달랐습니다.
그들은 어떠한 국가와도 협정을 맺지 않았으며 너무 빠르게 공격을 받았기때문에 AS를 막지 못했다고 밝혔으며, RW로 모든 땅을 복구시켜서 일본의 모든 유럽 영토를 없애버렸습니다.


일본은 이에 불만을 느끼며 벨기에 MoFA와 협정에 대한 얘기를 나눴으며 이에 대한 증거자료(메세지 등)도 제시하였지만, 오히려 벨기에 쪽에서도 그러한 사실이 없다는 IRC 채팅 자료를 제출해 과연 누구의 말이 맞는 것인지..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 배수초기화 or TW

슬로베니아 vs 스위스, 오스트리아
터키 vs 이란, 조지아


% 보아링님의 나눔 2 (Q7 무기)

이번주는 '영웅들의 주간'으로서 다른 때보다 전투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추가로 보아링님께 받은 무기를 포함해서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
Q7 무기를 50대씩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투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받은 물품이 모두 떨어져도 제껄로 드립니다!😵


% Infantry Kit(보병 키트) 관련



번역팀에서 Infantry Kit(보병 키트) 관련 번역이 내려왔습니다.
앞으로 거의 매 달 팔게 될 것이며 낮은 디비전의 시민들이 낮은 힘으로 BH를 노리기는 더욱 어려워질 듯 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고 앞으로 플레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영웅들의 주간 이벤트 관련 스샷


(남은 시간과 받는 골드가 옆에 표시됨)


(획득한 골드는 알림으로 뜸, 바로 얻는게 아니고 라운드가 끝나고 스코어가 집계된 후에 골드를 얻습니다.)


그럼 골드 많이 벌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