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개회 안내

Day 2,713, 07:30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IGROMIR

한국 사회민주당
안녕하십니까? 이피퍼블릭 한국 사회민주당의 당대표입니다.
2,705일 사민당 前 사무총장 LynAlpha님이 본인의 신문인 "Bark Times"를 알렸으며, 4월 19일에 사민당 중앙위원회를 개회하여 주로 사민당 규정에 대한 지적이 오고갔습니다만.. 아직 이야기가 더 오고가야하는 문제들을 연장선으로 이번주에 중앙 위원회를 개회하려 하였으나 사무총장인 LynAlpha님이 학업 문제로 사퇴를 하셨습니다.

중앙 위원회는 사무총장의 고유 권한으로 소집 및 해산을 할 수 있으나 현재 상황에선 사무총장이 부재하고 있기때문에, 이번에 개회될 중앙 위원회는 사무총장이 아닌 정당 대표인 제가 열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2차 개회땐 1차 개회때의 연장선으로서 덜 마무리 된 안건들을 처리할 생각이며, 그 외 여러가지 정당 내 활동들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중앙 위원회의 구성은 규정 12조(주1)에 따라 무작위로 하여야 하나, 사안이 중요한 만큼, 활동이 많으시고 이맆에 어느 정도 익숙하신 분들을 뽑아 개별적으로 통보하겠습니다. 가급적 많은 분이 참여가능하게 중앙위원회는 일요일 저녁시간대에 여는것으로 생각중입니다.
주 1. 제 12 조
중앙 위원회 구성원에 대한 임명 절차
"정당 선거 후, 매월 16일 새로운 사무 총장은 중앙 위원회 의원들을 무작위로 임명
단, 인원에 따라 무작위 임명 방식이 아닌, 직접 임명 방식으로 변경될 수 있다.
사무 총장이 부재 시, 정당 대표가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