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현재 상황에 대한 담화문

Day 2,209, 21:35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yhpdoit

안녕하십니까 대통령입니다. 오더에 대해 헷갈리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올려봅니다.
현재 우리는 대만과 전쟁 중이며,대만이 저희 영토를 침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선 거의 대만을 정규전으로 이기기 힘든 상황입니다

왜냐하면,저희 MPP(상호방위조약) 숫자가 압도적으로 모자라기 때문입니다. 현재 MPP가 적은 이유는 에어스트라이크에 MPP당 엄청난 비용을 수반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활용해서 전 정권에서 MPP가 적을때 필리핀 이주 계획을 세웠으나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현재 한국은 대만과 1:1 로 싸워도 이기기 힘듭니다. 그런데 더더욱 MPP가 부족하니 이길 가망이 별로 없습니다. 대만의 수많은 MPP중 한두 군데만 때려줘도,데일리 오더 수준만 깔아줘도 저희로서는 감당하기 힘듭니다. 전혀 가망 없는 전투에 힘을 쓰긴 아깝죠.

물론 애국자 메달이나 대만 힘이나 빼기 위해 여러분께서 대만 딜을 하시는건 상관 없습니다.제 말은 그냥 에바나 바주카를 난사할 정도로 무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당분간 북한은 그대로 두고 대만에 오더를 수행하시면서 있으시면 되겟습니다. 아마 제 예측으로는 대만이 고의로 져주지 않는 이상 이길 가망은 희박합니다.

또한 정부에서는 다음과 같은 대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MPP 확충 : 이미 여러 국가에 대해 외교중입니다. 필리핀 에어스트라이크가 물건너간 이상 어느 정도의 MPP 확충은 필수적입니다. 동맹군 도와주면서 데일리 오더도 하고 말이죠.

2. 저항전 계획 : 저항전은 MPP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MPP가 부족한 현 시점에서 해볼만합니다. 다만 현재 필리핀 전투로 한국의 국력이 많이 소실되엇고 이를 보충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설사 저항전을 성공한다 할지라도, 현재로서는 MPP 수의 절대적인 부족으로 이후 NE 공세를 저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계획은 항상 존재하는 법이고 MPP는 행정부에서 많이 노력해서 늘려놓을 예정이니 다음 저항전을 위해 여러분께서는 힘을 비축해 주셨으면 좋겟습니다.

이상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거나 의문점이 생기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HanIRC에서 yhpdoit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