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Headless Horror - 세부 사항 번역

Day 2,899, 07:4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e대한민국 국방부 e대한민국 오픈 채팅방

읽으셨으면 추천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얼굴에서 공포를 찾을 수없을 때, 당신은 경험을 할때마다 힘, 용기, 자신감을 얻을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세요. "나는 이 공포 속에서도 버텨왔어. 이제 그 뒤에 따라오는 것들만 가져가면 돼."
-Eleanor Roosevelt, 미국의 정치인, 외교관, 최장기 근무 여성

할로윈이 새로운 세계에 다다랐습니다! 플라토는 호스맨 (The Headless Horseman)과 문제가 있었고, 그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할로윈 미션들을 수행하세요.

지난 버닝 베이스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겨주신 분들이라면, 새롭고 으스스해진 할로윈 테마의 건물을 연대원들과 함게 부술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새로운 세계의 이야기: Headless Horror 이벤트는 이리퍼블릭 시간 기준 2899일 0시 0분 부터 6일간 지속되며 290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할로윈 미션

플라토가 당신을 근처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를 만나서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그리고 인생의 모험을 경험해보세요!

플라토를 도와주고 호스맨을 잡은분께는 호화로운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미션의 보상이 포함되지만, 제한 되진 않습니다.

- 수백 골드
- 힘 200 이상
- 유니크 훈장

추가로, 이번 주에 미션을 잘 수행해낸다면, "몬스터 그라인더" 탱크 스킨을 얻을수 있습니다!

행운이 함께 하길!


군용 건물

새로운 할로윈 테마 건물들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선 협력이 중요합니다. 건물을 부술 때마다, 연대원들에게 새로운 아이템인 "프레스티지 부스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전장필드에서 데미지 부스터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적을 쓰러뜨릴때 마다 일정한 명성치를 일시적으로 줍니다.

예전과 같이, 건물은 커맨더와 캡틴에 의해 설치 될수 있습니다. 한 전장에 설치 되었다면 각 건물을 5분간 부술 기회가 주어집니다. 만약 당신의 연대가 건물 파괴에 성공하였다면, 그 연대의 모든 멤버가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연대가 건물 파괴에 실패하였다면, 하루에 건물 파괴에 도전 할수 있는 횟수가 줄어들것 입니다. 연대 내에서 하루에 한 건물당 한 번 파괴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도 하루에 보상을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레벨은 이벤트 중에 주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연대가 건물을 한 번 파괴할 때, 다음 건물은 다음날에 파괴 할 수 있습니다. "Headless Horror" 이벤트 중에는 6가지의 건물이 등장 할 것입니다. 당신의 연대가 더 많은 건물을 파괴할 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으며 난이도는 상승할 것입니다.

밑의 예시들을 참고해주세요:

1일 차: 당신과 당신의 연대원들은 첫 시도만에 1번째 건물을 파괴하는 것을 성공했습니다. 모든 연대원들은 보상을 받을것 이고, 오늘은 완료했습니다.

2일 차: 당신과 당신의 연대원들은 2번째 건물을 첫 시도에 파괴하지 못했습니다. 운 좋게도 아직 5번의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결국 대략 두 시간뒤 당신의 연대원들이 2번째 건물을 파괴시켰습니다. 비록 당신이 오프라인이더라도, 당신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당신의 연대원들이 건물을 파괴했기 때문에, 오늘은 완료했습니다.

3일 차: 여섯 번이나 시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연대원들은 건물을 파괴시키는 것을 실패하고 맙니다. 6번의 실패 후, 당신의 연대는 다음날 3번째 건물 파괴를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4일 차: 당신의 연대가 협력을 잘 해 몇번의 시도 끝에 3번째 건물을 파괴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연대원들에게 보상이 지급될 것이고, 오늘은 완료했습니다.

5일 차: 날짜 변경 전, 당신은 당신의 강한 친구들이 많은 연대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전의 건물들을 모두 파괴시킬 만큼 강했지만, 오늘과 내일의 건물은 더욱 힘든것을 알기에 당신을 초대했습니다. 여섯 번의 시도 끝에, 당신의 연대는 5번째 건물 파괴에 성공합니다! 5번째 건물 파괴에 대한 보상이 당신의 연대에 지급될 것이고, 오늘은 완료했습니다.

6일 차: 불행히도, 6번의 시도 끝에 당신의 연대는 끝내 6번째 건물을 부수지 못했습니다. 아무런 보상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알아 두셔야 할 점:
- 날짜 변경 후 연대를 이동했다면 그 날은 현재 소속된 연대를 위해 건물 파괴가 불가능합니다.
- 건물 파괴에 대한 보상은 소속된 연대원들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만약 플레이어 X가 건물이 파괴되기 전 연대를 나갔다고해도 날짜 변경 후에도 그 연대에 소속해 있었기 때문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이리퍼블릭 팀은 여러분이 멋지고 활기찬 할로윈 되시길 희망합니다.

질문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포럼에 들러주세요!


대충대충 해서 그런지 총 2시간 걸렸네요.. ㅋㅋ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