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출판) 3000일 이벤트 번역

Day 3,000, 07:07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Donggeun

3000일이 왔습니다.
저희(플라토)는 오늘을 역사에 남을만한 날로 만들 계획입니다다.
이 3이라는 마법의 수는 우리에게 축복을 줄수도 저주를 줄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당신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습니다.

플라토는 이 숫자를 좋아하여 누구든 3000일 미션을 완수하는 사람에게 보상을 드리겠습니다.

무었을 해야하나?

여러 가지 주어진 미션을 성공시켜 당신이 이 새로운 세상에 용감하고 자격이 있음을 보여주십쇼!

무었을 얻는가?

이 이벤트를 성공시킨 시민들은 이 메달과 함께 3000에너지를 재보급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아직도 당신의 관심을 끌지못한다면 가장 중요한 사실을 알려드려야 겠군요 ㅎㅎ
3000일에는 모든 전투가 에픽입니다!!!

또한 오늘 한정으로 어떤 상품이든 구입시 로얄티포인트 보상이 더 커질것입니다( 보통의 30배) 카드..카드를 보자!!!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로얄티 프로그램에 영항은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눈치 채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오늘 캠페인 히어로는 이기는 쪽이던 지는 족에서 싸우던 상관없이 평소의 30배에 달하는 골드를 받을 것이고 또한 배틀 히어로를 획득시(이기는 쪽한정) 9배의 골드를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지는 쪽에서의 배틀 히어로는 골드는 받지 못하지만 업적(메달) 은 주어질것입니다.

행운을 빌며 3000일 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