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독재정 2차 업데이트 번역

Day 2,656, 04:5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독재정부 - 설명


실패한 군사 정변

만약 군사 정변(쿠데타)이 실패한다면, 또 다른 군사 정변(쿠데타)을 그 나라에서 다시 일으키기 위해선 24시간이 경과해야합니다.


기관

대통령과 독재자의 국가 계정(기관 계정)에 대한 권한 설명이 조금 더 필요해 보입니다. 첫번째로, 이건 저번 업데이트에 작성된 내용입니다:

"보통, 대통령들은 국가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ame Support에 티켓을 보낸다면 이메일 교체 역시 가능합니다. 대통령의 힘이 없어지고 독재자가 사무실에 있는다면, 독재자가 국가 계정을 관리하게 됩니다. 독재자가 권력을 잡았을때 관리하고 싶은 계정의 이름과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보내면 가능할것 입니다.

부대 토너먼트로 주어진 기관 계정은 여전히 부대의 재산이 될것이며, 대통령이나 독재자가 손을 댈수 없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다른 중요한 점:

1. 군사 정변(쿠데타)이 진행되는 도중, 국가 계정은 여전히 대통령이 관리합니다. 어느 시점에, 군사 정변(쿠데타)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면 대통령은 기관 계정을 통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대통령은 돈과 소유물을 판매/기부/확보를 아무나와 가능합니다.

2. 만약 군사 정변(쿠데타)에서 반란군, 즉 독재자가 승리한다면 국가 계정의 소유권은 독재자에게 넘어갑니다. 독재자는 원하는 계정의 이름을 티켓에 작성해 보내면 접근이 가능하고, 새로운 이메일 주소도 작성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아이디는 변경될것이고 독재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만약 대통령이 독재자 집권중 국가 계정에 로그인 한다 하더라도, 아무런 권한을 갖지 못합니다. 돈을 타인에게 전송하고, 물건을 팔고, 환율 시장에서 판매를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적발시 행동은 원래대로 돌아가고 대통령은 처벌 받을 것입니다.

3. 만약 독재자가 집권중이고 혁명이 진행중이라면, 독재자는 국가 계정을 통한 행동을 피해야합니다. 혁명에 성공시, 위와 같이 행동을 할수는 있으나 원래대로 돌아가고 독재자는 처벌 받을 것입니다.

군사 정변(쿠데타)과 혁명을 위한 자금 모으기

만약 불법적인 자금이 발견 되었다면, 운영진은 군사정변(쿠데타)이나 혁명을 강제해산할 권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와 관련된 것들을 찾아내 처벌합니다. 지휘관(커맨더)분들은 쿠데타나 혁명을 일으키기전 수상한 사람이 거액을 기부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티켓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