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선언] 대통령 선거에 출마합니다.

Day 2,992, 00:00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Donggeun

국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6년 2월 대통령 후보로 출마하는 동근입니다.

먼저 저는 이립을 시작하고부터 지금까지 정부에서 총 3번 국방부 차관(vMoD)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나름 오랫동안 세르비아에서 공장을 돌렸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이번 선거에 출마한 이유는 한달간 우리나라에 더 관심을 가지고 나라를 가꾸어가기 위해서입니다.

대통령이 되면 모두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지금의 e대한민국에 필요한 것이 어떤것일지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 믿음을 드리기 위하여, 이번 CP 선거에서 실천 가능한 공약들을 몇 가지 세워 보았습니다.

1. 러시아와의 강원도 렌트조약 연장

한국은 러시아에 3개월간 강원도를 빌려주는 조약을 체결했었습니다.
그 대가로 우리는 매달 12000cc의 렌트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조약은 3개월 전에 맺어졌고 이제 곧 만료됩니다.
이 조약을 연장하겠습니다.

2. 우호국들의 전쟁 지원

우리나라는 PLUTO 연합에 가입했고 전쟁이 발발하였을때 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연합의 도움이 있어도 영국과 프랑스의 캠페인처럼 어려운 전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중요한 캠페인이 있는 나라에 물자를 지원해 준다거나 데미지를 지원해주거나 보급을 하는 등의 호의를 보인다면 그 나라 또한 우리나라에 위기가 왔을때 그 나라 또한 우리를 도와줄 것입니다.
+일단 지금은 우리나라와 오랫동안 동맹이었던 인니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3. Korean University(가칭)

Korean University를 설명하기 전에, 미국에서 진행하는American Univeraity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American University는 국가에서 뽑힌 멘토가 공략 리스트를 가지고 이립에 관한 (예를들면 미국의 상황이나 미국의 동맹과 적같은..) 12가지를 멘티에게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도 우리들만의 공략 리스트를 만들어 갓 시작한 뉴비(오늘이2992일일때 2991일에 가입하신 분들)에서부터 힘 1000 미만이신 분들께 가르쳐 준다면 이립을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상 제가 생각한 공약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