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참여에 관한 몇마디 + 모집해주실 분 구합니다.

Day 2,963, 10:45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CruelLove

제가 이번 대통령 선거를 보면서 느낀 것은, 모든 후보들에게 공약을 요구함으로써 이름값으로만 슴부하는 선거가 되지 않고, 뉴비들에게도 정치 참여의 문이 넒어진 것은 확실히 좋은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최소한 대선에서는 아무리 좋은 공약이더라도 약간 더 믿을만한 이름으로 마음이 가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제 자신이 선거에 나왔다 하더라도 절대로 안 뽑을 것임을 확신하고요. 그러다 보니 결국에는 결과는 똑같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엔 정치 참여를 위해선 선거 같은 책임감을 짊어지게 되고, 다른 분들에게 평가부터 당하면서 시작하기보다는, 이미 봉사하고 계시는 분들을 도우며 경험과 인지도를 쌓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마디로 정치인보다는 공무원(?) 테크를 밟는 것이죠.

저도 최대한 활동을 하려 하지만, 그냥 제 이름만 이리저리 낙서하는 것 밖에는 별로 하는 것이 없고 제가 이번에 당활동을 도우려 고문관으로 신청 했으나 결국에는 명예직이었고 당수님을 응원하는 것 밖에는 할 일이 없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최근에 가입한 신규 유저이고, 이전에 올드비들께서 어떤 정책을 시행하셨는지,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잘 모릅니다. 이미 여러 복지활동을 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올드비들의 노력을 평가절하하려는 것은 아니고, 그냥 이랬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쓴 것입니다.



어찌 되든 간에, 저는 eSK에서 활동을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뉴비로써 누군가 인력이 필요하시다면 저를 모집해가달라 요청하는 바입니다.

딱히 이렇다 할 능력은 없지만 (ㅠㅠ), 인내심을 가지고 키워주시면 열심히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