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루트 소속 국가들의 현 상황

Day 2,661, 23:0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 본 기사는 조지아 MoFA 팀의 기사 일부를 발췌하였으며, 현재 루트 연합에 소속된 국가들의 현 상황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 2월 말을 기점으로 루트 연합의 HQ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SG & MC : Uros012 (RL 세르비아인)
- dSG : Nesjan Lebeau (RL 브라질인)
- dMC : TheUnit Yack (RL 리투아니아인)



* 조지아

조지아는 터키와 영토 대여 협약을 연장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베이비붐을 위해 훈련전쟁(TW)을 계획중입니다. 이미 이란과 논의하였지만 그것이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이란은 독재정 캠페인이 열릴 것에 대한 걱정때문에 TW를 할 것을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스위스

스위스를 우리는 세계 지도에서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슬로베니아와의 협약에 의해서 말이죠. 그래서 그들은 국회의원을 다시 선출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루마니아 MU인 Nemesis Swiss가 독재정을 통해서 PTO를 하였으며 이것은 많은 루마니안들의 유입을 불러왔습니다. 스위스가 루트 회원으로 지속될 수 있는지에 대한 물음이 나올 정도로 치명적이었습니다.



* 벨라루스

오랜기간 동안 의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루마니아와의 렌트 협정에 사인하였고 그들을 현 상태에서 내부에서 공격할 대상은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라트비아는 벨라루스인들에 대한 안좋은 감정들이 있습니다. 최근에 라트비아 대통령은 독재정을 통한 PTO에 대해서 벨라루스인들에게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 슬로바키아

미국에 의해 모든 땅을 잃었습니다. 슬로바키아는 독일로의 AS를 통해 모든 국토가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했습니다. 슬로바키아는 독일의 영토 하나를 점령하도록 허용하는 협약을 독일과 맺었었습니다.
그러나 파시피카와 미국은 적극적으로 슬로바키아의 AS를 실패시키려고 했습니다. 폴란드는 이전에 맺었던 협약에 의해 슬로바키아를 도울 것을 약속했었습니다.
미국 대통령에 말에 따르면, 미국이 슬로바키아를 공격한 것에 대해서 루트 연합이 이탈리아가 핀란드를 공격하는 데에 관여했다는 생각인데, 이것은 우리 입장에서는 사실이 아닙니다.
- 역자 주 : 현재는 헝가리 세력에 의해 독재정으로 인한 PTO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도와주어야 합니다.



*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를 열었으며, South Korean Dragons MU로부터 독재정으로 인한 PTO를 막아냈습니다.



* 에스토니아

핀란드에 의해 모든 땅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이번 달에 국회를 열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지만 에스토니아와 핀란드 사이의 결정적인 전투는 에픽으로 치달았고 에스토니아는 패배했습니다.



* 리투아니아

폴란드에 의해 모든 땅을 잃었습니다. 폴란드는 자원 보너스때문에 그들의 오랜 동맹국인 리투아니아를 공격했습니다. 폴란드의 이러한 일은 이 게임에서 최초로 볼 수 있는 일이 아니었습니다.
리투아니아의 고유 영토와 폴란드 사이에는 남아프리카의 식민지, 벨라루스의 1개의 영토, 스웨덴을 이용한 벽이 존재했습니다. 폴란드가 만약 스웨덴을 통한 벽을 깰 수 없었다면 헝가리가 우크라이나 영토의 곡물 자원을 주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었겠죠. 하지만 그들은 스웨덴의 벽(역할을 말함)을 파괴시켜버리고 리투아니아의 곡물 자원을 취했습니다.



우리 루트 연합에게 2015년 2월은 좋지 않은 기간이었습니다.
슬로바키아와 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는 지도에서 소멸되었습니다.
스위스는 루마니아 MU에 의해 독재정 중이며, 루트에서 떠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세계 지도에는 벨라루스, 대한민국과 조지아만 현재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