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사겸사... 아엡에 대해서 1부. 한국 현재 상황... 댓글 선착순 25명... 아시죠? ㅎㅎ

Day 2,933, 18:0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ogasdd

안녕하세요 ogasdd… a.k.a. Talesweaver입니다… 기사를 고생해서 몇시간 동안 썻는데… 다 날라갔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다시하면 되죠 ㅎㅎ. 솔직히 썻던거 다시 쓰기 아까웠다는…. OTL

일딴 재 소개하는 기사에 뭐 드린것도 없는데 댓글 달아주신거 감사드립니다.
이번 미션 3게 기사에 댓글 25게씩 달려야되는것도 부탁들릴께요!!
친추도 많이 해주셔서 이제 69명있습니다 ㅎㅎ.
친추 더해주세요. 히히
일딴 댓글 선착순 25명만 드리는거 아시죠?? 약소하지만 Q7탱크 5게를 드릴께요…
만약에 제가 늦어도 언잰가는 다 드리겠습니다 ㅎㅎ.
늦게 드리면 제가 파산해서 퍼덕이는 중일겁니다…ㅋㅋ
뭐 럭키님이 월급은 빵빵하게 주셔서 굶지는 않을꺼 같습니다만 ㅎㅎ.

아 나시민님 500원 감사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 글쓰기 실력이 별로 더라도 조금 읽어주세요~


일딴 아엡에서 한국을 둘러 볼까요?


한국 정부 및 직책 담당자들


대통령 및 모든것을 담당 - Talesweaver 국방부장관 – PokerFace님 국무총리 – creator님 법안/주식회사 버퍼 – Kimhyuk
전 대통령님들 – Fatduck, Nasimin님(들?)
공식적으로 복지부는 없지만 현재 신입분들을 위해 이것저것 계획중입니다.
일딴 뉴비분들중 Q1/Q2훈련소를 자력으로 올리신 분들은 iSK에서 Q3/Q4업글 비용 절반을 지원 해드립니다.
이 정책은 제가 대통련인 동안은 유지 될것이면 나라가 파산, 아니면 사기를 통해 문재가 되지 않으면 계속 유지 될껍니다.


재정


대부분의 필수품들이 국가 국영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름에*SK*와 태극기 사진이 올라와 있는 모든 공장들은 국영공장입니다.
이번에 아엡에 제가 기사 한게 올렸습니다. 일하시는 만큼 모든거를 유저분들한테 돌려드립니다.

한국분들이 유지중인 회사들
그 외에 Q1/3 티켓 담당 Pokerface님의 거상 소속 회사들
Q1음식을 파시는 R_Squred님의 Woori 회사가 있습니다.


iSK의 현재 외교 상황


연합쪽 동맹국 – 미국/로마니아/터키/헝가리아
그외에 POP/CORN모든 국가와는 친합니다. 제가 가끔 뭐헤?? 하고 메세지 보네요 ㅎㅎ.
그외에 동맹국 – 파키스탄
적대국가 – 인도네시아 뭔지 모르는 국가 – 뉴질랜드 Ukraine과는 딱히 친구는 아니여도 외교적으로 순탄합니다. 얼마전에 동맹건으로 이모저모 말을 주고 받았습니다.


iSK의 기존 영토 및 점령지


현재 아엡에서 한국은 기존영토를 모두 보유중이며 동쪽으로는 남미 발판으로 Santiago, 남쪽으로는 인도네시아의 모든 기존 영토와 오스트렐리아의 서쪽 지방을 점령중.
북쪽으로는 북한의 강원지역과 서쪽으로는 중국남부지방을 점령했습니다.
이로서 16지역을 소유중이면 2틀후에 북상을 예정중이며 북한의 나머지 기존영토와 만주지역을 먹을 예정입니다.
이미 얼마전에 아엡한국은 통일을 할꺼라고 기사를 통에 선언하고 모든 북한 기존영토와 중국의 만주지역에 침을 발랐습니다. 만약에 이를 거부하거나 견제 또는 방해하는 국가가있다면 한판
ㄱㄱ할 예정입니다. 그러닌까 많이들 iSK를 방문해주세요 ㅠㅠ
적 연합에 둘러 싸였지만 외교적으로 순탄하여 침략 당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아엡 1부 끝.
Senior Journalist미션을 위해 쓴 기사중 1게.


Disclaimer:
This article is not an advertisement but created for entertainment purpose.
댓글 선착순 25명... 만약에 제가 않보네드렸으면 메세지 보네주세요... 아마도 파산해서 퍼덕이는 중일수도 있으니 몇일 기달여주시면 보네드릴게요 ㅋㅋ


딴딴딴, 짧은 홍보글입니다 ㅎㅎ.
현재 iSK, 아엡 한국 상태가 매우 굳건하니 신규분들 힘을 키우기 좋은 시기입니다.
아엡에 가입하실떼 http://ice-apple.com/game/index.php/en/register/27753
링크를 통에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시면…. 제가 2골드를 드릴수 있습니다 ㅠㅠ. 가입하신분이 10 랩을 찍으면 저한테 2골드가 와서요..
개인적으로 전 거지여서 하루하루 입에 풀을 바르면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