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일보 제1호] 2401일자 소식

Day 2,401, 15:47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새벽일보 제 1 호 2014년 6월 17일 2401일

안녕하세요! 1호신문 이네요!

예상외의 좋은반응과 구독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저는 화젯거리를 파트별로 나눠서 전개할겁니다.

생각보다 쓸만한 소식이 없어서 좀 난감했네요...

구독자분들이 언제 이글을 보실진 모르겠습니다. 계속 에러가떠서 발간이 안되네요

결국 작성하고 10시간만에 여러분을 이렇게 뵙네요.


1. 골드값 하락

보통의 골드값은 1골드당 200~203cc 사이입니다.

최근 계속 202cc후반대를 맴돌다 며칠전부터 갑자기 200.000cc 까지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므로 cc를 골드로 바꾸실려는분은 지금 바꾸시는걸 추천합니다.

골드는 200선밑으로 떨어지진 않을겁니다.

그 이유는 1cc당 0.005골드인데 이는 200cc는 1골드라는거죠.

이리퍼블릭 환전시장은 소숫점아래 셋째자리가 최대이므로 골드가 200선밑으로 떨어질려면 1cc당 0.004골드로 바뀌어야 할겁니다. 그렇게되면 1골드당 160~165cc 사이를 맴돌것으로 추정됩니다.

cc가지고 있던분은 이득이고 골드가지고 있던분은 폭락이지만 이럴확률은 매우저조합니다. 거의 길가다가 마른하늘에 번개맞을 확률이죠.

떨어지긴했다지만 원래 그렇듯 다시 상승할 추세입니다.


2. 전장파악

현재 대한민국 전장을보면 전라남도와 경상북도가 있죠.

경상북도는 우리땅을 공격하는 방어전, 전라남도는 배수초기화를 위한 저항전입니다.

우리쪽 배수는 어제치룬 경상남도(1.69x)가 최대였네요. 대만이 우리쪽으로 때려서 너무 허무했지만...

그외엔 인상적인 전장이 안보여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3. 훈련소할인 언제하나?

매월 한번씩 하기로 알려진 훈련소할인이 아직까지 이루어지지않아 저를 포함한 많은 유저들의 의문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보통은 매월초 훈련소 건물 업그레이드 비용을 45% 삭감해 원래가격에 55%로 살수있는 이벤트가 있는지만, 벌써 17일이된 지금까지 훈련소세일 이벤트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저번주까지만해도 내일,내일을 바라보던 e시민분들이 이제는 이번달은 건너뛴게 아닌가 예측하고 있습니다.


4. 주간도전의 복귀

요즘 격주로 나오던 불쌍한 주간도전이 다시 이번주부터 시작되네요.

최근 주간도전-배틀챌린지-주간도전-월드컵이벤트-주간도전 의 루트를 타고있죠.'

배틀챌린지에 비해 주간도전은 보상이 좀 떨어진것 같습니다.

실용성이 떨어진다해야하나... 최대체력증가나 에너지부스터는 좋지만 배틀첼린지 역시 줬었고 애매한 q1티켓을 주간도전이 줄떄 배챌은 힘+20을 줬었는데..

이번 브라질월드컵 이벤트랑 비교하면 비교가 어렵네요. 월드컵이벤트는 솔직히 현질유저나 올드비를 겨냥한 부분이 좀 많았던것 같네요. 보상도 에너지바고..

근데 팀플레이는 방식자체가 참신했고 보상이 매우 좋았었죠. (하루였지만 마지막날은 6분당 체력 50회복..)

그러나 힘 --올리기, 데미지 순위권에 들기와 같은미션은 뉴비입장에선 좀 노골적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훈련소할인이 없어 하루에 6.8씩 올리는마당에 100을 올리는건 솔직히 매우 무리였습니다. 그에반해, 올비분들이나 현금박치기 유저분들은 모든훈련소가 풀업이고, 훈련계약서역시 효율적이기에 구매했을것이고, 그러므로 힘 100올리기는 식은죽 먹기 였을겁니다.

그만큼 힘이 높다면 데미지순위권안에 들기도 비교적 수월했을거고요.

주간도전의 복귀는 나쁘진 않다고봅니다.


5. 오늘만 BH메달보상이 10배?!

제목 그대로 오늘만 BH메달의 보상인골드가 10배네요.

저같은 뉴비는 또한번 웁니다 ㅠㅠ

근데 오히려 경쟁이 치열해져 BH따기가 평소만큼 쉽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투클리커분들을 위한 날이네요.

디비젼1에서 배히메달 획득시 20골드, 디비젼2에서 획득시 30골드, 디비젼3에서 획득시 40골드, 디비젼4에서 획득시 50골드입니다.

어마어마하네요...

제가 지금 만들수있는 최대데미지가 75만~80만 정도인데 이정도로 배히는 어려운데다가 오늘은 더욱더 경쟁이 치열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므로 그나마 배히따기 쉽도록 팁을 드릴까합니다. 제가 만든게 아니라 어디서 본겁니다. 이 팁으로 기사를 마치겠습니다.

당연히 힘은 높아야합니다.

1. 지배력이 1000 넘는곳에 가세요 (둘다 비슷하다면 점수가 낮은쪽이나 현재 뎀지1위가 만만한쪽에 가시길.)

2. 시간이 65분에서 75분쯤 지난곳에 가세요.

3. 더 있었던것 같은데.. 어쨌튼 따라오기 힘들정도로만 퍼부으시길..

이 팁 너무 의존하지마세요... 쓰는 저도 그닥 못미더우니까요

올비분들 배히메달 많이따셨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입니다. 이게 보기보다 쉽지가 않네요.

영판에서 오늘이벤트는 제외합니다. 시간이 촉박해서요. 계속 에러뜨고;

좀 늦었네요. 영어로 하는건 비중을 좀 줄여야겠네요. 대충대충썼습니다. 외국인구독자도 없는데.
한글로 쓰기도 벅찬데.

V+S+댓글 감사합니다.

The 1 issue of SaeByuk Daily News. 17.06.2014 Day 2401

Hi! Thanks for sub.

I have 4 topics of eRepublik.

First is the gold price have become cheaper.

My suggestion is exchange cc to gold now.

Secondly, eSK is fighting with Taiwan.

Third, I wonder when does training center upgrade D.C.

Last, the Weekly Challenge come back!

Sorry for insincerity. Because there is no foreign subscriber yet.

I like VS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