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연대 전쟁 - 규칙과 보상

Day 2,807, 03:11 Published in South Korea Netherlands by Arcanic Legend


”Let’s get ready to rumble!”

- 마이클 버퍼, 전설의 링 아나운서



연대 전쟁은 연대들과 부대들의 단합을 장려하는 이벤트입니다. 영광과 명예 이외에도, 획득하실 보상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기본 정보

연대 전쟁에서는 이리퍼블릭의 모든 연대들이 토큰 획득을 위해 서로가 경쟁하게 됩니다.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됩니다. 몇몇 보상들은 일일 행동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는 이리퍼블릭 시간으로 2,807일 0:00시에 시작되고 1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리퍼블릭 시간 2,813일 23:59시에 종료됩니다. (RL 시간 7월 28일 - 8월 3일)

- 시민들은 이벤트 시작 당시의 소속 되어있던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이벤트 도중에 다른 부대나 연대로 옮기는 것은 기여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시민들은 계속해서 자신이 속했던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 만약 시민이 이벤트 시작 전에 어떠한 부대나 연대에 속하지 않았었다면, 처음 그 시민이 속하게 된 부대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부대 가입 전에 활동한 내역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리퍼블릭 시간 2,802일 0:00시 이후에 가입한 시민들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최대 50명의 플레이어들이 1개의 연대에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50명의 플레이어들 중 1명이 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몇몇 플레이어들이 연대를 떠나게 되면,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다른 연대나 부대에 합류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A 연대는 이벤트 시작 때 48명의 인원들이 있습니다. 이벤트 시작 후, 3명의 장병들이 부대를 떠났습니다.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계속해서 분대와 부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이제 이벤트 시작 전 소속이 없었던 2명의 다른 플레이어들이 연대에 합류하였고, 그들은 연대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총합 50명의 플레이어들이 이제 연대를 위해 기여를 하게 되고, 아직 3명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만약 다른 플레이어가 지금 합류하면, 그 플레이어는 연대를 위한 기여도를 올리지 못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그 플레이어는 다른 부대나 연대에 합류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순위와 토큰

국제 연대 경쟁전 리더보드가 연대 전쟁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부대원들이 모은 총 토큰량에 근거하여 상위권 연대들이 랭크됩니다. 총합 리더보드 이외에도, 일일 리더보드 또한 있습니다. 리더보드는 RL 시간을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는 점을 상기하세요.

연대들과 부대원들은 토큰들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 3개의 토큰 = 부대원들에 의해 매번 1500킬을 달성할 시
- 2개의 토큰 = 부대원들이 일일 임무를 10번 완수할 시
- 1개의 토큰 = 부대원들이 일일 업무를 10번 완수할 시
- 1개의 토큰 = 부대원이 전투에서 상위권 5위에 들었을 시
- 1개의 토큰 = 부대원이 전투에서 사살 1위를 했을 시
- 4개의 토큰 = 부대원이 캠페인에서 상위권 5위에 들었을 시
- 1개의 토큰 부대원이 캠페인에서 사살 1위를 했을 시

1. 매일 연대 경쟁

이리퍼블릭 최고의 연대들은 일일 행동들에 근거한 보상을 받습니다. 연대들은 부대원들이 매일 얻는 토큰들에 근거하여 랭크됩니다.

상금은 모든 활동 시민에 의해 생성됩니다:
- 이리퍼블릭 시간 2,802일 이전에 태어난 시민들에 의해 1000킬씩이 달성될 때마다 20골드씩. 하루 최소 상금은 30,000골드.

일일 상금은 아래와 같은 단계의 연대들이 나누어 가집니다:

- 골드: 1등과 90% 혹은 그 이상의 토큰들을 획득한 연대는 상금의 60%를 가짐
- 실버: 70% 혹은 그 이상의 토큰들을 획득한 연대는 상금의 30%를 가짐
- 브론즈: 30% 혹은 그 이상의 토큰들을 획득한 연대는 상금의 10%를 가짐

연대들은 하루에 한번만 해당 단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세요. 모든 부대원들은 동일한 양의 골드를 나눠 가집니다.

추가로, 훈장이 매 단계에 진입한 부대원들에게 수여됩니다.

2. 상위 100개 연대 경쟁

상위 100개 연대들은 이벤트 종료까지 부대원들이 얻는 토큰들에 근거하여 랭크됩니다.

보상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위 100개 연대원 전원에게 훈장 수여
- 7일간 10 에너지 회복량 추가
- 7일간 일일 임무 3배 보상

추가로, 깜짝 현찰 상금이 상위 100개 연대들 중 5개 연대들에게 지급됩니다. 얼마나 되느냐고요? 상위 100위권에서 5개 연대를 골랐는데 얼마나 할까요? 이에 관한 추가 사항은 이리퍼블릭 시간 2,809일 02:00시에 알려드리겠습니다!

3. 부대 경쟁

부대 경쟁은 위에서 언급한 "상위 100개 연대 경쟁"과 연계되어 진행됩니다. 상위 100개 연대의 부대원들이 획득한 토큰수를 총합하여 부대의 레벨을 결정합니다. 이는 상위 100개 연대에 속하는 연대가 부대에 많을수록, 총합되는 토큰들의 수도 많아짐을 의미합니다. 부대를 위한 리더보드는 없지만, 여러분이 획득하신 토큰들은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위 3개 부대

상위 100개 연대들에 근거하여, 상위 3개의 부대들이 아래와 같은 조건 아래 현찰로 보상을 받습니다:
-1위 : 300,000원
-2위 : 225,000원
-3위 : 150,000원

보상들은 이벤트 종료까지의 행동을 기준으로 지급되며, 일일을 기준으로 하지 않습니다. 현찰은 부대로 직접 송금됩니다. 추가로 상위 3개 부대원들은 프로필에 훈장을 수여 받습니다.

상위 10개 부대

상위 100개 연대들에 근거하여, 상위 10개의 부대들은 정예 등급을 부여 받습니다.

정예 등급을 부여받은 부대들은 어느 편이든, 어느 전장이건 간에 일일 임무 설정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보상에 관한 기본 정보

모든 보상들은 (골드, 현찰, 훈장 및 기타) 이벤트 종료 이후 수여 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저희가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신가요?

질문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같은 질문이 반복되더라도 여기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o7

추신 - 오타 및 오역 수정 지적 감사 드리겠습니다.

추신 - 지랄 오류 좀 고만내라 자슥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