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우리가 이겼습니다!!!

Day 2,656, 03:45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에겐 아픈 역사가 있습니다. 과거 FSR이라는 루마니아 단체에게 PTO(정치 침략)를 당하면서 우리는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그들은 독재정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노리고 스위스로 독재정을 성공시킨 루마니안 세력들과 함께 우리나라의 독재를 노렸습니다.

우리는 우리나라 영토에서 에픽워를 경험했습니다. 생각보다 싸움은 심각했고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생각해볼때, 지금까지 겪었던 어떤 전쟁보다 우리가 단기간에 이렇게 단결되어 전투를 승리한 적은 없었습니다.

독재정이란 시스템은 3시간이란 준비기간이 주어집니다. 우리는 3시간 이내에 모든 방어 준비를 해야했습니다. 우리는 무방비로 당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빠르게 대비했고 첫 라운드부터 최선을 다해 싸웠습니다. 그리고 독재를 막으려는 우리의 친구들도 도와주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어쩌면 불가능해보이는 싸움을 이기기 시작했습니다. 독재정을 막아낸 국가들은 세르비아 등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방어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이 방어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국가들이 우리의 방어를 도와주었습니다. 특히 인도네시아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우린 우리의 친구들을 위해서 싸워야합니다. 에너지바가 없어도, 그들은 우리가 전장에 나타난 것을 반가워할 것입니다.

스위스의 혁명에 대해서도 성공해야합니다.
우리와는 반대로 독재정을 맞게 된 스위스는 벌써부터 많은 안 좋은 일들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역시 패배했다면 같은 운명을 맞았을 것입니다. 이를 우리는 앞으로도 피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그리고 사실 저는 차별할까봐 특별히 누구를 지명하면서 감사하다는 얘기를 하지는 않는 편인데,
이 싸움에서 두두기씨께서는 누구도 하지 못할만큼 큰 일을 해주셨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럭키씨께도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이러한 방어를 해야할 것입니다.
다시금 이에 대한 대비를 하고 막아냅시다!
독재정의 준비와 진행 상황은 한국에 위치하면 알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정부에서 미파악 중이라고 생각하면 알려주시면 빠르게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부의 스피커,
샛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