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ient on/off

Sign up

 

Continue

Continue By creating an account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Resend email   |  Can't find the email? confirmation@erepublik.com

Resend the confirmation email to this address

Resend email Can't find the email? confirmation@erepublik.com

NR 돈보급 1 [완료]

Day 1,854, 00:19 by Carl Jung

저 오늘 버스에서 끔찍하게 살해당할 뻔했습니다.

미친짓이었죠 버스에서 다리가 아파서 나도모르게 살짝 점프를 하다니

버스는 달리는데 점프를 했으니 당연히 버스 뒷좌석으로 휙 날아가서 뒹굴었는데,

버스가 30km로 달리고 있었기에 망정이지 80km였다면 전 죽었을 겁니다.

님들도 조심하세요 끔찍하게 살해당하고싶지않으면

 

Comments

shimyoung
shimyoung Day 1,854, 00:31

감사합니다!

theirina
theirina Day 1,854, 00:35

그거 탄성인가 때문에 안되지 않나요?

VirginRaper
VirginRaper Day 1,854, 00:41

님은 버스여서 망정이지... 제 친구가 KTX를 타다가 그만...

JustBear
JustBear Day 1,854, 00:43

음... 그렇게 되는 것인가...

(과...관성... 쉬쉿...)

Esk123
Esk123 Day 1,854, 00:47

감사합니당.... 조심하세요

WonTa
WonTa Day 1,854, 00:52

감사합니다~` 살해가 아니고 자해인듯요 ;;

JooChan Kim
JooChan Kim Day 1,854, 00:55

비행기 기내에서 뛰면 안되는 이유가 그거였군요! 항상 궁금했는데

darkman1982
darkman1982 Day 1,854, 01:10

헐 조심하시지... ... 크게 안다치셔서 다행이네요...ㅎ

ssddaa16
ssddaa16 Day 1,854, 01:20

감사합니다~

문광복
문광복 Day 1,854, 01:25

헐~

dotnee
dotnee Day 1,854, 01:38

감사합니다
안 다치셨어요?

elfnam
elfnam Day 1,854, 01:44

감사합니닷

netheland
netheland Day 1,854, 01:57

헐..괜찮으시려나...
아픈 와중에도 보급 감사합니다.

coffeeNDog
coffeeNDog Day 1,854, 02:24

ㅠㅠ아이고 큰일 나실번하셨내요..

ohohme922
ohohme922 Day 1,854, 02:24

헐~~~ 감사합니다

Purplestar
Purplestar Day 1,854, 03:02

감사드려요~~

YoungHun
YoungHun Day 1,854, 03:04

감사합니다~ㅎㅎ

크게 안 다치신 것 같으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ㅎㅎ

siera08
siera08 Day 1,854, 03:14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sam00000000
sam00000000 Day 1,854, 03:17

그거 시속80에서 뛴사람은 전치8주라 들었는데
융님은 그나마 30이라 다행임

Point Man
Point Man Day 1,854, 03:53

구사일생으로 사셨네요 항상 수고해 주시는 보급! 감사드립니다. 나
라 사랑이 엄청나신듯

Nil Gnarey
Nil Gnarey Day 1,854, 04:42

감사합니다. 근데 그거 탄성때문에 안되는데;;;

TOWkorea
TOWkorea Day 1,854, 05:14

감사합니다. 조심해야 겠네요.ㅎㅎ

ArbarTiger
ArbarTiger Day 1,854, 05:25

관성이라도... 급하게 출발할때 바로 직전 점프하면 되로 날아갈 수 있어요 ^^
관성(慣性)은 물체에 작용하는 알짜힘이 0일 때, 운동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경향을 말하며, 운동의 상태가 변할 때 물체의 저항력이다. 주로 버스 등이 출발할 때 정지해 있으려는 승객들이 뒤로 쏠리는 현상, 그리고 급정거할 때 계속 운동하려는 승객들이 앞으로 쏠리는 현상으로 설명된다. 관성의 원리는 물질의 운동과 적용된 힘에 의해 영향을 받은 물질을 기술하는데 사용된 고전 물리의 기본적인 원리의 하나이다. 관성(inertia)의 어원은 '게으른, 일 하지 않는'이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 'inner'이다. 아이작 뉴턴경은 그의 책 자연철학의 수학적 원리의 정의 3으로 관성을 정의했다

ArbarTiger
ArbarTiger Day 1,854, 05:30

버스와 함께 가고있을 때 에는 체공시간이 아무리 길어도 승객 역시 관성을 받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버스안에서 점프를 하면 뒤로 날아가는 일 따위 없습니다. 그 자리에 안전히 착지 하겠죠
하지만... 정지 상태에서 점프를 했는데 버스가 미쳐 날뛰어서(에너미 킬링 스프리...)시속 300km 급가속 한다면 승객은 300km의 속도로 뒤로 날아가겠죠....
입영신청 해야 되는데 멍 때리다 기간이 지나서 맨붕상탬니다.. 이걸 내가 왜 쓰고 앉았지?

ArbarTiger
ArbarTiger Day 1,854, 05:30

애초에 난 생명과학관데 미생물 라이프 사이클 지향의...

KKoKKoMaa
KKoKKoMaa Day 1,854, 05:33

감사합니다.

KoreaMia
KoreaMia Day 1,854, 06:02

감사합니다. 조심또 조심해야겟네요..

IU Holy Empire
IU Holy Empire Day 1,854, 06:06

흐헝 낮에일햇는데 야간에 일하라니!

Sablebomb
Sablebomb Day 1,854, 09:26

관성때문에 말도 안되여 ㅎㅎ 일단 감사합니다.

ramonaklein
ramonaklein Day 1,854, 18:12

dlaudqkr
dlaudqkr Day 1,854, 18:57

감사합니다

Hong  Brad
Hong Brad Day 1,854, 20:47

o7 감사합니다.;
몸 조심하셔요 +_+ 대선이 내일이라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되여 ㅋ

Qlee
Qlee Day 1,854, 21:54

아.. .저도 ㅠㅠ

GODKA
GODKA Day 1,854, 22:36

오오미.... 관성성님이 살려주셨네요

hwang hee sung
hwang hee sung Day 1,855, 23:30

감사합니다~ㅎ 몸조심하세요!

acdw123
acdw123 Day 1,855, 23: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 날아가는게 가능한가요?

CoreOrders
CoreOrders Day 1,855, 06:03

V

Yellowboom
Yellowboom Day 1,855, 09:48

ㅋㅋㅋㅋㅋㅋ비행기에서 뛰면안되는이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끔찍한 비하인드가!!

ㅉ..짬푸!

hansumman
hansumman Day 1,855, 10:19

v, 조심하셔요

skatod123
skatod123 Day 1,855, 18:31

감사합니다

 
Post your comment

What is this?

You are reading an article written by a citizen of eRepublik, an immersive multiplayer strategy game based on real life countries. Create your own character and help your country achieve its glory while establishing yourself as a war hero, renowned publisher or finance gu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