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P당 Jeremy Jeong 국회의원 출마의 변

Day 1,670, 19:02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Jeremy Jeong

안녕하세요, Korean Independence Party의 Jeremy Jeong입니다.

제가 이번 국회의원에 출마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제가 이번에 임기로 있는 동안 eSK를 위해서, 특히 저같은 서민(이라 쓰고 앵벌이라 읽음)를 위해서 다음 사항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따... 딱히 5골드가 땡겨서 그런거는 아니야...ㅡㅡ;

서민들이 하루에 1,000 CC를 벌고 탱크와 빵을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1. 시민들을 위해 부가가치세금(VAT)을 줄이겠습니다.
- 현재 세금이 너무 높아서 서민들이 q6 탱크를 시장에서 살 수 있는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 이러한 탱크는 다른 국가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이동비를 고려하면 손해를 감수하고 eSK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 세금을 줄여 eSK 마켓에서 저렴하게 빵과 탱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세수 확대를 위해 수입 세금(Import Tax)을 늘이겠습니다.
- 이 게임에서 market License를 통한 수입은 실거래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 수입된 상품은 100% 봇과의 거래를 위한 것입니다.
- 수입 세금의 증가는 시민의 실거래에 영향을 주지 않고 세수를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3. 시민들의 경제 활동을 증가시키겠습니다.
- 세금을 줄이면 국가의 수입이 줄어듭니다.
- 국고의 수입이 줄어들 경우 군사/복지에 쓸 돈이 없어집니다.
- 하지만 시민들이 시장을 통하여 물건을 구입함으로써 세수 확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시민들의 경제 활동을 증가시켜 세수입을 증가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비영리 경제 연구 단체 활동을 추진하여 시민들의 경제활동을 통한 이윤 확대를 극대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4. 더 많은 동맹를 추진하겠습니다.
- 더 많은 동맹은 여러분들이 DO를 하는 동안 이동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동맹은 여러분들이 용병 미션을 하는 동안 이동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동맹은 국가가 위기에 처할경우 더 많은 도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이 있으면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

Jeremy J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