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of Korea]e대만의 eSK전쟁에 대한 반응+vs대만에대한 정세

Day 1,490, 07:45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RyeoEack

e대만의 한 기사에 따르면,그들의 가장 최근의 세계클래스 전쟁인 한국전쟁에서 그들의 영향력을 향상시키기를 원합니다. e대만은 수많은 e국가들의 전쟁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그는 "우리(대만)가 승리한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길것입니다!"
라고 하여 우리보다 강하다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그들은 eSK와의 전투에서 오늘 이후 며칠이 매우 힘든 날이 될것이라 하였습니다.
이를 반대로 해석하자면,우리 eSK는 이후의 전투가 가장 큰 기회라 생각되는 터입니다.
현재의 분위기로 봐서,우리는 아직 총력전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력을 가해도 밀리기는 마찬가지라는건 슬픈 사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현금의 힘을 빌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근 며칠안에 총력전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그의 말을 인용하자면,
"우리(대만) 시민은 eSK시민에 비해 수적으로도 많고,실제 활동하는 정도도 높습니다.(실제 평균레벨은 3레벨 차이납니다.:주)하지만 우리는 eSK를 가벼이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복수를 단행할것입니다."
라고 하여 결코 방심하지 말것을 e대만 국민들에게 심어주는 것 같습니다.

그의 마지막 말로 보아,그들은 한국을 완전히 짓밟아 더 이상 RW마저도 종결시켜 완벽한 절망으로 밀어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한국을 파괴하러 가자! 며 말을 마치고 있습니다.
그의 어투로 봤을 때 한국을 완전히 파괴한다는 듯한 내용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에대해 동의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저 또한 이에대해 받아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eSK의 국민여러분.


대만을 쳐부수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