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COT의 마지막 제국들 : COT가 약해진 과정

Day 2,159, 02:24 Published in South Korea Indonesia by Java Mocha

The Last Empires of CoT : How can CoT be this Weak
http://www.erepublik.com/ko/article/the-last-empires-of-cot-how-can-cot-be-this-weak-2330537/1/20
이거 가져왔음

모두들 방가 방가
포스가 함게 하길

알다시피 COT가 이번 세계전쟁에서 참 힘든 시간을 가지고 있지 대부분의 COT 멤버들은 TWO에게 학살당하는 중 ㅠ.ㅠ 마케도니아는 6달째 (한번의 국게이 선거가 있었을 뿐) , 불가리아는 지금 까지 국게이 못 배출했고 , 미국도 학살당했고. 많은 사람들이 ' 안돼 여기서 탈출해야 겠어 ' ' 예전 얼라가 좋았다능! ' 이러고 있지 COT 쫑난거야? 아직은 쫑나지는 않았다고 봐.

본론으로 돌아가서 COT가 이번주에 어떻게 될까? 인도네시아의 전 외교부 장관으로서 분에 대해서 COT가 약해진 과정을 분석할려고 해

[로마니아가 pto-TWO 로 가입한거]
예전에 에덴이 존재할때 CoTWO 는 에덴을 상대로 2대1 비율로 데메지를 뽑아 냈었습니다. 에덴이 망할때 TWO는 다음적인 COT에 비해 2배의 데메지를 봅아 낼 정도로 빨리 성장을 했습니다. 세르비아는 TWO의 리더로서 에덴의 주 멤버들과 친하게 지냈고 그들의 전 최대적국인 로마니아와도 친하게 지냈습니다. 그 결과 로마니아와 헝가리로 하여금 동맹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헝가리의 숙적이 로마니어였음.) 이것으로 세르비아는 그들의 좋은 외교능력을 보여주었고 한손으로는 로마니아와 다른 한손으로는 헝가리와 손을 잡을수 있게 했습니다.
그뒤에는 알다시피 로마니아는 불가리아를 삭제 했고 그들의 북쪽 국경은 안전해졌죠
터키와 함께 로마니아는 불가리아를 지금까지 국가를 삭제시켰습니다. 그 결과 COT 주요 멤버중 하나인 불가리아는 타국을 도우러 가지 못했고 이것은 COT를 약하게 만드는 원이이 되엇습니다, 로마니아는 이리퍼블릭 상에서 강력한 국가중 하나입니다. 아 맞다 세르비아는 로마니아로 하여금 그들의 절친인 크로아티아 까지 배반하게 만들었죠 세르비아의 숙적인 크로아티아 까지.

[그리스의 TWO 가입]
로마니아 다음은? 그리스죠. 그리스는 TWO에 적이 없엇기에 가입이 수월했습니다. 마케도니아를 삭제하는데 있어서 그리스의 상황은 식은죽 먹기로 변했죠. 마케도니아를 중동으로 추방시키고 터키를 이용해서 마케도니아를 삭제 시켰습니다. 그들이 국회를 다시 소집하기전까지는 마케도니아가 독립을 하기는 힘들겁니다.
이로서 2개의 에덴 주요국을 TWO가 얻었죠.

[CoT 가 아무런 준비 없이 미국을 승인하다.]
미국은 세르비아의 숙적입니다. 이것은 COT와 TWO사이의 큰 문제거리였죠. CoTWO가 존재할때. 미국은 그들의 중립성을 이용해서 그들의 땅을 지켰지만 에덴의 몰락후에 그들은 더이상 안전하지 않다는것을 느꼇습니다. COT냐 TWO냐의 갈림길에서 미국은 자연스럽게 그들의 숙적인 세르비아가 없는 COT를 선택하게 됩니다.
근데 왜 미국이 큰 골치거리가 되었을까요? 많은 국가들이 미국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COT가 미국을 공식적으로 승인했을때 그것은 세르비아와 TWO에 6차 세계 대전을 일으킬 명분을 주었습니다.
many people see that because of USA, many members of CoT betrayed their old friends in TWO, because CoT members doesnt allow to MPP with TWO members. but as part of CoT, i think we are independent to choose who will be our members, TWO cannt intervene our internal affair. but unfortunately, CoT didnt prepare a back up planning, for example when USA joined CoT, USA must ask their allies to join CoT too, CoT only focused on USA. i can say Brazil, Kroasia, Albania, Bosnia, and Canada. this lack of preparation will cause lack of diplomacy in the future
(해석이 이상해서 그냥 원문 남겨둠)

[크로아티아에 대한 외교 실패]
지금까지 COT는 뭘 한거야? 에덴의 주요멤버중 누구도 COT에 가입하지 않았어! 크로아티아와 중국은 중립국이 되었고.
알다시피 크로아티아와 세르비아는 절대 같은 동맹이 될수 없다는 것을 알거임. 정상적이라면 COT는 크로아티아에게 가입 요청을 쉽게 할수 있었을 거야. 하지만 뭔일이지? COT는 크로아티아 를 연합에 가입시키는데 실패했어! 로마니아가 헝가리 때문에 TWO에 가입을 못한거 처럼(pro-TWO임) 크로아티아 역시 마케도니아와 불가리아 때문에 가입을 하지 않았어. 근데 로마니아와 크로아티아가 뭐가 틀린거지? TWO는 로마니아를 Pro-TWO로 승인했어. 크로아티아는? 나와 Don Croata (exMoFA of Croatia)는 동맹 상황을 정리하고 크로아티아를 COT의 새로운 가입국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COT는 이에 대해서 전혀 반응을 안했어. 만약 COT가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다면 크로아티아내 여론을 변화시키고 TWO에 대항하는 군사적 협력을 얻었을건데 이미 너무 늦었지.

[중립국으로서의 중국]
중국은? 중구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면 Atracurium 에 대해서 이야기 해야 한다. 알다시피 Atracurium 황제는 중국의 모든 것을 통제하고 있어. 특히 외교 정책에 있어서 에덴 때 부터 Atracurium 은 ㅅㅌㅊ 외교 능력을 보여줬지. 중국을 전쟁으로 부터 피하게 하고 MPP를 많이 만들고 중국을 강하게 하고. 폴란드가 중국을 정복할려고 했었지만 중국에 의해 쉽게 격퇴되었어. 그뒤로는 누구도 중국을 저복할려고 시도하지 않았지.
그리고 현재는? 중국은 반 TWO와 동맹중이야 크로아티아 그리고 알바니아. 동시에 TWO와 Pro-TWO와도 동맹중이지. 그리즈 그리고 로마니아. 이게 무었을 의미하는걸까? COT는 중국을 공격할수 없어. 하지만 TWO는 그들이 원한다면 중국을 공격할수 있지 북쪽에서는 헝가리 하와이에서 폴란드가. 하지만 중국을 공격하기에 앞서 헝가리와 폴란드는 2번을 생각해야해. 애냐면 그 공격은 그들이 동맹을 하고 있는 COT멤버와의 동맹을 삭제 시켜 버릴테니까 말이지.
그리고 TWO는 중국이 COT 편으로 세계대전에 참전하지 않는한 중국을 공격하지 않을거야. 중국의 COT 편으로의 참전은 상황을 변화시킬수 있어. 헝가리와 폴란드가 중국을 정복할수 있다고 보나? COT 국가들의 대규모 저항전쟁을 명심해야 할거야.
그렇다고 중국이 TWO에 가입을 할까? 세르비아와 같은 동맹이 될거라고는 생각하기가 힘들어. (아주 예전에 세르비아가 중국 정복했었던 적이 있음)

[COT의 마지막 제국]
대부분의 가입국들이 삭제 당했고 오직 인도네시아와 칠레 만이 국게이 선거를 치를 영토를 가졌지. 인도네이사 와 칠레 모두 그들의 숙적이랑 쌈박질 중이야. 인도네이사 VS 호주. 칠레 VS 뉴질랜드 + 아르젠티나.
인도네시아는 2달전에 태국과 불가침을 맺었ㄱ 다음달에 갱신할거야. 그러므로 폴랭이와 오스트가 적이지. 오랜 원한 관계 때문에 인도네시아와 오스트랠리아는 절대 평화는 있을수 없어. 폴란드의 침공을 파우아에서 멈췄고 인도네시아는 호주랑 열라리 싸울듯.
칠레는 뉴질랜드에 NE를 걸었어 하르젠티나와 칠레간의 냅이 끝나자 마자 아르젠티나는 칠레 어택 땅 찍었음. 남미에서 칠레는 혼자임 브라질은 그들의 내정때문에 개판임. 정치 ㅈ집단끼리 싸우고 앉아 있지. 브라질은 아르젠티나를 상대로 맞서지 못할거고 칠레는 혼자 싸워야 함.
나는 이 2나라가 삭제 당하지 않을거라고 말학 싶지만 TWO는 너무 강함 ㅋ . COT는 그들의 마지막 제국을 구할까? 답은 니들이 알아서

[결론]
이 모든것을 종합해 보면. COT가 TWO를 상대하는거는 상당히 힘들어. COT데미지는 TWO의 절반밖에 안돼. 외교도 좆망이고 주요 국가도 삭제당했고.
개인적으로 인도네시아 정부와 니들에게 국제적인 상황과 동맹에서의 인도네시아의 위치에 대해서 생각해줬으면 해.
우리의 동맹과 형제로서 누가 더 가치 있냐는 거에 대해 선택했으면 함.


dream as high as the sky, if you fall, you'll fall among the stars
-Soekarno, Founding Father of Indonesia

Day 2158 Java, eIndone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