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제 3차 셀프 독재정 수립

Day 2,990, 03:4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 제 5대 독재자 샛별입니다.
우리나라는 다른 세력으로의 국권침탈을 보호하기위하여 자체적으로 독재정을 시행하는 셀프 독재정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제 1대 isforever (1차 셀프 독재정)
제 2대 SaetByul (2차 셀프 독재정)
제 3대 Minami Kotori
제 4대 Ernesto Jeon
로 현재까지 이어져 왔으며 이번 3차 셀프 독재정 이후 다음 독재정 선거 전까지는 독재자를 다시 제가 맡게 됩니다.
아무래도 다음 선거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도 않았거니와 일단은 제가 맡는 게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 이 기간만 제가 맡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제가 맡는 걸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독재자 기간 동안 할 일

일단 제가 독재자 기간 동안 확실히 끝낼 일은 제가 받은 기부금 등 돈을 저 개인이 아닌 국고에 귀속시키는 것입니다.
기부금 외에도 러시아로부터 강원도 대여비 12000원도 받았습니다. 이 것도 함께 국고에 반영하겠습니다.
그리고 러시아로부터 경기, 충북, 충남을 복구시켰습니다.

이번 전쟁에는 13만원정도만 사용되었고 전부 제 사비로 지출함을 밝힙니다. 제 돈보다 여러분들이 기부하신 것들이 제게는 더 소중합니다. 이것들은 아껴서 나중에 소중하게 쓰일 것입니다.

이외의 정부 운영은 대통령이 맡는 것이고 이전과 동일합니다.

2. 독재자 선거 관련 사항

독재자 선거 역시 대통령 선거처럼 선관위에서 맡게 될 것입니다.
제 3대 독재자인 코토리씨의 이전 설문 결과에 따라, 다음 독재자 선거부터는 전임 대통령을 대상으로 하는 제 3의 후보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추가로 드리는 말씀

이번 캠페인에 신경써주신 모든 분들, 특히 제게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셨던 seoul city씨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성공하긴 했지만, 우리는 이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정적인 장치를 만들었다고 해도 결국 나라가 잘 돌아가지 않으면 우리가 얻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정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독재자
샛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