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2015년 8월 정부 구성 안내

Day 2,813, 21:5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현재 대통령을 맡고 있는 샛별입니다.
이번 달 5일 진행될 대통령 선거에서 단일 후보라서, 약속대로 제가 두 달 연속 대통령을 맡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 달 정부 명단은 지난 달과 같습니다.
물론 할 일은 없으셨지만 제 제안을 받아주셔서 지난 달 외교부장관으로 활동해주신 SehunAEX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한 달만 가능하다고 얘기를 들어서.. 혹시 이번 달에도 가능하시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스트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대통령 : SaetByul
국무총리 : isforever
국방부장관 : theirina
복지부장관 : seoul city
재정부장관 : serzel

이번 달에도 저는 장관들에게는 필요한 임무만 맡기고자 합니다.

음.. 그리고 몇 가지 말씀을 드릴 것이 있다면

1. 연합에 대해서
우리가 열심히 여러 나라를 도와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결과로 여러 국가들과 새로운 연합에 대한 논의가 있었지만 논의하는 타이밍이 제대로 맞지 않아서 일단은 대통령 선거 이후에 다시 논의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이번에 1차적으로 논의한 국가 리스트는 확정된 것이 아니므로 장관이외에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제가 대통령을 맡는 기간동안 좋은 일이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 여러가지 해결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저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한 달 동안 최대한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따로 기사로 말씀드리기 보다는 나중에 결산을 통해서 말씀드리는 시간이 따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그것들은 이 정도로만 명시하겠습니다.

3. 다음 달에 대해서
저는 이미 한 달동안 대통령을 했습니다. 그리고 약속한 기간이 지금부터 이번 8월까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약속대로 9월부터는 대통령 선거에 나가지 않습니다.
아마 대통령에 대한 생각은 있으신데 자신이 부족해서 못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생각이 있으시면 제게 따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한 달이란 기간은 생각보다 긴 기간이 아니니까, 여유있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 현재 MPP 국가는 3개국입니다. : 인도네시아, 마케도니아, 불가리아
불가리아와는 이번 달부터 새로 MPP를 맺었고 불가리아 쪽에서 우리를 신뢰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잘 관리만 한다면 오랫동안 좋은 관계(전보다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인니와 마케의 협정으로 우리의 현재 라인은 전보다 괜찮아진 편입니다.

이상입니다. 그럼 이번 한 달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