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일보 20호] 2439일자 소식

Day 2,439, 04:2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새벽일보 제 20 호 2014년 7월 25일


안녕하세요!

구독자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기삿거리 제보는 PM으로 해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속보] 1. 빵값 폭등

이걸 이제와서 속보라 올리는것도 참..ㅎ

아마 투클리커분들 제외하곤 이미 아실거라 판단됩니다.

원래가격에서 0.08~0.15cc가량 상승했습니다. (Q3~5 입니다. 물론 나머지 등급도 폭등했어요🙁 )

원인은 확실치 않으나, 오른 시기와 다른물품등을 비교해봤을때 주간도전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명성치가 더욱 쉽게 올라갈수 있게된만큼, 많은 체력을 필요로 하기때문에 빵값이 폭등한건가 추측해봅니다.

이번주는 저도 달리고 있는지라, 4000명성치에 달성못하면 적자가 날듯합니다.


2. Nowsh당 대표의 선언 (KNkoyomi님이 제보해주셨습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Nowsh당의 대표이신 KNkoyomi님이 머지않아 당을 지원해줄 계획이라고 밝히셨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지원해주실지는 언급하지 않으셨으므로, 더욱 의문을 품게하네요.


3. FF전장 멸종

빵값폭등이후로 사람들이 전쟁을 꺼려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FF용전장은 총 3개이며, 지역이 서로 모두 달라 이동비가 모두 소모됩니다.

거기에 사우디전장은 전쟁종료까지 1시간 남짓 남았고요.

FF뛰면서 명성치를 얻던 저에겐 안좋은 소식들만 가득하네요.

전체적으로 프랑스말곤 저항전 승률이 매우 저조합니다.

어제 조지아 저항전이 조지아vs폴란드였는데 36:13 이었나? 대충 이랬었는데 폴란드가 전장 엎는거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제 이리퍼블릭시간으로 2437일 22시쯤, 폴란드의 전장은 6개, 그중 5개는 저항전장이었습니다. 대부분 저항군들이 이기고 있어 거기 눌러앉을려하는데, 폴란드가 갑자기 조지아 전장에 100만 데미지당 130cc를 걸어버리더군요.

당시 100만데미지당 120cc였던 조지아전장을 겨눈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렇게 전장은 뒤집혀 폴란드의 성공적인 방어로 끝이났고, 이미 점수차가 50점 넘어간 독일과 프랑스를 뺀 나머지 전장에도 CO를 걸면서 방어에 상공했죠. 저도 조지아 전장에 지원했던 사람들중 한명이라 더욱 씁쓸했습니다.

아무튼, 이런저런 사연들과함께 당분간은 저항전이 비활성화될 조짐입니다.


4. eSK의 연합

어제, e대한민국이 성공적으로 JASKO를 탈퇴헀습니다. 그래서 현재 JASKO에 소속된 나라는 일본하나입니다.

아마 ROOT연합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ROOT연합은 최근 생긴 연합이며, 연합이미지에 우리나라의 국기가 있는걸로보아 조만간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멤버는 총 7개의 국가로 나와있네요. 아직 소속된 국가는 스위스 하나가 전부고요.

총 에스토니아, 조지아, 리투아니아, 스위스, 대한민국, 슬로바키아, 보스니아 입니다.

제가 보기에 이 연합의 문제점은, 이리퍼블릭내에서 영향력이 큰 나라가 없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영향력 큰나라들 사이에 전부 식민지인 우리나라가 들어가는건 좀 그렇죠. 오히려 부담만 될겁니다.

그래도 영향력이 어느정도 있는나라가 하나라도 있어야 그 나라가 이끌어 나갈텐데, 사실상 루트연합에 여유가 많은 나라는 없습니다.

2439일자 국력 순위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23위 리투아니아, 26위 보스니아, 28위 스위스, 39위 에스토니아, 41위 슬로바키아, 51위 조지아, 69위 대한민국

리투아니아는 조만간 스웨덴과 전투로 올라갈 조짐이 보이고, 나머진 비슷할듯 합니다.

멤버는 좋지만, 이끌어갈 나라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미국이 퍼시피카 나와서 와주면 좋겠지만..

그말곤 나올만한 나라가 없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VSR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