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2월 2주차 내각 보고서

Day 3,008, 06:39 Published in South Korea Serbia by Donggeun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e대한민국 샌드백같은 총리 BJ동근과 함께하는 2월 내각 알아보기! 한번 시작해볼까요?





국방부는 Limeblossom님과 ttanttane님이 맡고계십니다.
국방부에서는 동맹국들의 전선 동향을 체크하고 전쟁이 일어나면 전투를 모니터링하며 전투를 지휘하고 국방PM 등을 개설하여 조금 더 국방에 신경을 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매일 하나씩 배틀오더를 낸답니다! 다같이 추천을 누르러 가볼까요?





외교부는 Wlsdn님과 Hiis, Cruellove님께서 맡으세요!
재미있는 외교부에서는 동맹국과 연합국, 우호국들과의 끊임없는 교류를 통하여 e한국의 외교를 담당하고 연합국의 전선 동향을 체크하고 세계 여러나라의 기사와 법안을 모니터링하며 외국의 중요한 기사를 번역하는 일을 합니다.





교육부는 Kim Hedonng, Sysclan, Kim Saetbyul, reottkwhrmo 네분이 일하세요
주로 통합가이드를 수정하시고 얼마전 복지부와 함께 tax free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직거래를 활성화시킬 직거래장터와 공장주들은 일자리 홍보같은 수고를 덜어주고 노동자를 구하고 노동자분들은 높은 세금을 벗어나 고임금의 믿을만한 한국유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구직사이트를 새로 만드셨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교육부][복지부 대리출판] 장터, 구직 사이트 홍보





복지부는 Radule90님께서 맡고 계세요!
얼마전에 교육부와 함께 직거래장터구직사이트를 만드셨어요!
복지부에서는 보급을 위해 복지부만의 장부를 정리한답니다
주로 퀴즈를 통한보급기사가 많이 올라오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복지부] 2월 1차 보급(대리기사)
-[복지부] 2월 1차 보급 풀이 및 추가보급(대리기사)





재정부는 Tiger Power님께서 맡고 계십니다.
재정부에서는 재정부 장부를 작성하며 국가 계정을 관리하는 중요한 일을 하죠.
앞으로도 잘 해주실 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