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레고 전체 회의 결과

Day 1,588, 01:16 Published in South Korea USA by Lee M B

제 2차 레고 전체 회의 결과
안녕하세요 레고 사령관 호야입니다.
Day 1587 레고 2차 전체 회의결과를 보고합니다.

1 용병전 추친

- 두 번의 용병전이 있었습니다. 미리 계획되는 용병전도 있으며, 또는 급박하게 연락이 오는 용병전도 있습니다.
- 보통 외국 용병을 할 수 있는 자격은 힘 3000에서 4000 이상되는 사람에게 탱크를 보급 하고 있지만 레고에서 추친하는건 힘과 상관없이 모두에게 보급이 돌아갈 수 있도록 추친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모든 사람이 참여 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 급하게 연락오는건 피드 공지, 신문 발행 홍보하고 참가 독려 하겠습니다.
- 따로 제한을 두지 않을 경우 eSK 소속 모든 분들이 용병전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2. 무기공장 지원 사업

http://www.erepublik.com/en/article/-3-q1-1-1983557/1/20
창메이님이 추친하는 사업입니다.
새로 만드시는 분들에게 타운업3을 위해서 필요한 무기 공장을 대여 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타운센터 4업 5업을 위한 무기공장도 실험적으로 운영해보고 있습니다.
이 실험 운용이 좋은 방향으로 결론지어 진다면 4업을 위한 빵 공장 대여도 추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 미소금융사업

레고에서 무이자 골드 대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erepublik.com/en/article/lego--1990850/1/20
http://www.erepublik.com/en/article/-1-1994601/1/20
지금 2차 3차 지원대상자 선정을 위한 수요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200골드을 기본 출발 자본금으로 하고 있으니, 한명 10골드씩 최대 20명에게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자가 많아지면 추가 펀딩도 고려해 보겠습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트레이닝 센터를 q2로 업글 하시기 바랍니다.

4. 지휘부 확충

언제나 그렇듯이 지휘부에는 사람이 모자랍니다.
제가 지휘부 분들께 약속 드릴 수 있는건 솔직히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확실한 것은, 지휘부에 오셔서 일을 하시면 지금 하시는 게임을 10배 이상 즐길 수 있게 해 드린다는 점입니다.
이맆 자체가 다른 게임과는 달리 혼자만 잘한다고 되는 게임이 절대 아닙니다.
게임 내의 자기 케릭 키우듯이 레고를 키우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레고가 아직 조각 시작 하기 전의 원석입니다. 이를 여러분들이 들어오셔서 보석으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지휘부분들이 지휘부에 참가해서 게임의 새로운 면을 느끼고 즐거와 하시는 중입니다.
여러분도 참가 하서서 그런 즐거움을 같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즐거움을 나누는 지휘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5. irc 에 관하여

서버가 저번달부터 불안정 합니다.
어제 회의시에도 서버가 나뉘어지는 현상으로 회의시작도 많이 늦었구요.
거기에 비해 다른 나라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리존서버는 안정적입니다.
한글 미출력 문제만 해결하면 리존서버에서 회의 하는게 문제가 없을듯 하여,
다음 주까지 리존서버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 배포, 웸아얄씨에서 리존서버 접근하는 방법, 폰 irc에서 리존서버 접근하는 방법 등을 신문으로 제작 후 공표하여, 더 많은 분이 아얄씨, 특히 리존 서버 접근도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eSK 파이팅
레고 여러분들 파이팅,
레고 지휘부 여러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