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부] 11월 4차 보급 퀴즈

Day 2,921, 16:0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복지부장관 샛별입니다.
오늘도 보급을 드리려고 문제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댓글로 답을 적으셔서 맞추시면 아래의 보상을 드립니다.
정답을 모르겠으면 정답을 적으신 분을 따라서 써주셔도 되겠죠?

* 우선보급 (이리퍼블릭 생일 2015.10.01~)
Q1 음식 300개, Q5 무기 10대, Q7 무기 5대
* 일반보급 (모든 한국인)
Q3 음식 100개





- 난이도 : ★ (매우 쉬움)

아래 보기는 이리퍼블릭에서 자주 있을 수 있는 일들을 겪은 유저들의 상황인데요.
다음 중 올바른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는 누구일까요?

★ 한별 : 나는 적들을 상대로 전투를 하려 했으나 사용할 에너지가 없었다. 우리나라가 밀리고 있던 것을 가만히 볼 수 없었던 나는 골드를 사용해서 에너지를 회복해 전투를 했다.

★ 두별 : 나는 전투를 하고 싶었지만 그렇기 위해서는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필요했다. 그 지역으로 이동하려면 100원의 이동료가 필요하여 100원을 지불하고 지역을 이동한 뒤에 전투를 하였다.

★ 샛별 : 나는 이 게임을 계속하기에는 전투를 통해서 모든 물품을 다 소모해버렸다. 그래서 피드나 카톡 채팅방에 들어가 도움을 요청해서 물품 지원을 받기로 했다.

★ 넷별 : 나는 이리퍼블릭의 음식이 7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가진 돈이 없기는 했지만 좋은 음식일 수록 더 좋은 효과를 내기에 나는 Q7 음식을 사서 에너지를 회복시켰다.

★ 오별 : 나는 골드가 조금 생겨서 이것으로 무엇을 할 지 고민하다 훈련소 업그레이드보다 공장을 많이 지어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음식 보너스가 있는 우리나라이기에 나는 결국 음식 공장을 많이 지었다.



* 기사 작성된 지 이틀이 지나면 보급 기간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