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10월 교육부원 모집

Day 2,515, 01:19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Delpus
e대한민국 교육부


반갑습니다.

제가 지금 기사를 쓰고있는 이유는 다름아닌 제목에서부터 아셨듯이, 10월 한달간 저와같이 국가를 위하여 일해주실 분들을 찾고있습니다.

CP님과 대화를 나누다보니 이번달에는 9월의 복지부가 교육부로 합쳐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 복지부원분들중 이번달에도 일해주실수 있는분들 역시 교육부 소속이 되며, 보급은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신청해주시고 그다음에 부서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갑자기 사안이 변경되어 복지부와 교육부는 별개가 되었습니다. 교육부원님을 모집하오니 신청해주세요.

업무는 저번달과 비슷할겁니다. 뉴비를 위한 가이드 작성, 위키번역 이렇게 두가지이며 개인능력에 따라 약간의 보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

전체적인 분위기는 자유로워요. (너무 느슨해지시면 안되지만) 제가 업무목록들을 올려두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하실수 있으며, 원하시는경우나 급한경우 직접 업무가 가기도합니다.

위키번역인원은 다다익선이지만, 인력난으로 인해 2분정도 구하는 중입니다.
가이드 작성은 1~2분 구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셨다는건 그만큼 저희 교육부와 내각에 관심이 있다는 뜻이겠지요. 여기까지 읽어주신 성의에 감사드리며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왕 읽으신 김에 조금만 더읽어주세요.

교육부는 대한민국 소속으로, 국가를 위하여 일하는 곳이다 보니, 개인적인 이익은 없습니다. 위키번역 보상은 이리퍼블릭측에서 공로를 인정하여 준것이고, 약간의 보상도 제가 지급해드리는 것이다 보니 양이 매우 협소합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만 보면 손해지요. 그거 할시간에 FF뛰는게 이익이 더 많을 수도 있고요.

그러나, 교육부원이 없다면 국가측에선 손해가 생깁니다. 위키번역의 진도는 전혀 나아가지 않을것이고, (현재 0.8😵 뉴비를 위한 가이드도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아 뉴비분들이 적응하기 힘들어질것입니다. 그러나, 여기까지 읽어주실만큼 관심이 있으신분이 노력해주시면, 이 문제가 해소될것 입니다.

위키 번역이 언듯보면 시간낭비 같지만, 영어실력 증진과 한번 해두면 후세 미래인분들도 할 일이 줄어듭니다. 위키에서 많은 정보도 얻어갈수 있고요. 교육부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신청은 댓글이나 개인적으로 말해주시면 됩니다.